【꿈해몽】가시 꿈속의 의미와 상징

가시를 꿈꾸는 것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과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가시에 대한 꿈은 일반적으로 삶이나 다른 측면에 대한 불만과 분개를 표현하지만 악의 세력이 당신이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노력을 삼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가시에 찔리면 작은 좌절을 겪을 것이고 가시를 잃지 않으면 더 큰 행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가시가 얽히는 꿈은 소송이있을 수 있고 상황이 나에게 불리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귀하 또는 귀하의 가족이 아플 것이라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녹색 잎 아래 숨겨진 가시를 꿈꾸는 것은 숨겨진 상대에 의해 번영이 방해 받고 파괴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가시 꿈의 사례 분석

꿈 설명 : 꿈에서 동료들과 저는 이번 전시회를위한 최종 준비를 위해 산에 모였습니다. 우리는 강 건너편에있는 단풍 나무 숲에 갈 생각을했고 걷고 있었는데 갑자기 많은 가시가 우리 앞에 나타 났고 많은 가시가 주위에 나타 났고 몇몇 동료들은 여전히 ​​가시에 얽혀있었습니다. (남, 27 세)

꿈 분석 : 문제가 자주 발생하고 문제는 스스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시점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대신 모든 것을 해결할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