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바나나 나무 꿈의 의미와 상징

바나나 나무를 꿈꾸는 것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력은 물론 진정한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바나나 나무 위의 하늘이 비어 있다는 꿈, 불길한 징조, 인생은 매우 실패 할 것입니다.

농부는 바나나 나무를 꿈꾸며 올해 풍작을 알 렸습니다.

바나나를 먹는 꿈을 꾸려면 경력의 위험이 당신을 지루하게하고 책임의 부담으로 인해 숨이 막힐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썩은 바나나를 보는 꿈은 곧 불만족스러운 산업에서 일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바나나 다발을 꿈꾸면 동반자가 지루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전혀 좋아하지 않지만 그의 얽힘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바나나를 사는 꿈은 당신이하는 일에 전혀 도움이되지 않고, 그런 일이 점점 더 많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나나를 따는 꿈을 꾸는 꿈은 꿈꾸는 사람의 지속적인 노력이 보상을 받고 성적이 올라갈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 사업가는 바나나 따기를 꿈꾸며 최근 회담이 오랫동안 열심히 일해온 큰 사업이되었음을 시사했다.

바나나를 따는 꿈을 꾸는 꿈은 주변의 남자 친구가 우정에서 사랑으로 바뀔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나나를 따는 꿈을 꾸는 남자는 직장에서 비슷한 견해를 가진 리더를 만나고 리더가 높이 평가하고 재사용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바나나 나무 꿈에 대한 사례 분석

꿈 설명 : 어젯밤 바나나 나무를 꿈꿨습니다. 꿈에서 남편과 아들과 함께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길 중간에 길가에 바나나가 가득한 바나나 나무가 많이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나나를 따기 위해 나무에 올랐는데 이런 바나나는 익혀야 맛있다고한다. 그래서 세 사람이 함께 고향으로 돌아가 시어머니에게 바나나를 끓이라고했는데 당시에는 찐 것 같았는데 찌고 나서 생선으로 변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면 감자로 변했습니다. 아들은 한 입 먹어도별로 익지 않아서 한동안 쪄야한다고했지만 결국 깨어나 먹기 전에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꿈 분석 :이 꿈은 경력의 위험이 당신을 지루하게하고 당신을 숨 막히게 만드는 책임의 부담을 느낀다는 것을 예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