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민들레 꿈의 의미와 상징

민들레를 꿈꾸며 현실적 영향과 반응이 있고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이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민들레를 꿈꾸는 것은 행복한 파티를 가질 것이며 생활 환경도 번영하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푸른 잎을 배경으로 피는 민들레를 꿈꾸는 것은 결혼의 행복과 관련 번영 조건을 나타냅니다.

하늘에 떠 다니는 민들레 나 민들레 보풀을 꿈꾸는 것은 곧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오랜 친구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에서 꽃을 보는 것은 기쁨과 아름다움의 두 가지 주요 측면에서 당신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이것으로부터 당신이 새로운 일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당신은 활력을 갖고 미래의 모든 일에 참여해야합니다. 꽃다발을 받으면 성과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꽃의 색깔도 매우 중요합니다.

노란색 꽃 (민들레, 라 눈큘 러스 등) : 거래 조건이 개선된다는 의미입니다.

영적 상징 : 정신과의 관점에서 꽃은 사랑과 동정을 상징합니다.

민들레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나는 같은 꿈에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가을 나들이를 위해 강변으로 달려 갔고 길은 노란 민들레 꽃으로 가득했습니다. 꽃 몇 개를 꺾어 입으로 불어 민들레 꽃이 바람과 함께 날아가는 모습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여성, 20 세)

꿈 분석 : 꿈 속의 민들레는 즐거운 여행이나 다른 나라의 오랜 친구들의 재회를 나타냅니다. 민들레를 꿈꾸거나 공중에 떠 다니는 민들레의 솜털을 꿈꾸는 것은 잊을 수없는 즐거운 여행을 할 것이라는 의미이며, 당신을 더욱 즐겁게하는 것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