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갑옷의 의미와 상징

갑옷을 꾸는 꿈, 이들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여기 꿈 점 참조 책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갑옷을 입고 있는 꿈은 보호를 상징하며 짐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실생활에서 당신은 자신에 대한 강력한 목록을 작성하고 민감한 마음의 깊숙이 모든 종류의 피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보호 층을 추가 할 수 있지만 동시에 당신의 마음과 삶을 더 무겁게 만드십시오. 사실, 당신은 더 열린 마음으로 더 대담하고 삶의 압력과 혼란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갑옷과 투구를 착용하는 꿈은 행운을 의미합니다.

꿈의 심리적 해석

꿈의 해석: 갑옷을 입는 꿈은 꿈꾸는 사람이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노출된 정서적 압박감이나 지적 압박감을 보게 할 수 있습니다. 갑옷을 입는 꿈을 꾸면 보호가 너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갑옷을 입은 사람을 꿈꾸면 꿈꾸는 사람은 상대방의 방어 시스템을 볼 수 있습니다.

정신 분석: 몽상가는 자신이 심각하게 위협을 받고 있다고 느끼므로 보호받고자 하는 욕구를 표현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실제 환경에서 기사 갑옷으로 자신을 방어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지고 비현실적입니다. 갑옷을 입은 사람의 꿈은 그 사람의 마음이 매우 약하고 쉽게 다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영적 상징: 영적 수준에서 갑옷은 기사도, 방어, 보호하고 보호받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무기를 꿈꾸는 것은 상징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정도의 힘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위협과 당신 자신의 내면의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여자가 무기로 자신을 공격하는 남자의 꿈은 종종 남자의 성적 욕망을 나타냅니다.

여자는 남자가 칼과 총을 들고 달려오는 꿈을 꾸고 종종 겁을 먹고 서둘러 도망치지만, 사실 당신은 남자가 당신을 더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태도로 대해야 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두려워하는 것은 마음속의 욕망입니다. 남자에게 정복당하고 싶은 욕망, 당신을 성적으로 소유하려는 남자의 욕망.

남자가 무기를 꾸는 꿈은 때때로 대표적입니다. 특히 꿈의 “적”이 여자일 때 그렇습니다. 그러나 다른 때에는 공격, 적대감, 분노를 나타내지만 대부분의 경우 공격의 희생자이자 공격자는 정신의 다른 부분인 당신입니다.

무서운 적에 대한 자기 방어를 위해 무기가 사용되는 꿈은 종종 당신의 삶이 너무 긴장되고 불안함을 나타냅니다.

무기를 잃어버리거나, 항복하거나, 버리거나, 남에게 빌려주는 꿈 등은 모두 권력에 해를 입힐 징조입니다.

여신이 무기를 잃어버린 꿈은 적과의 치열한 전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무기로 싸우는 꿈은 어떤 사람들과 다툼의 상징입니다.

화살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은 누군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상징입니다.

화살로 사람을 쏘는 꿈은 문자로 권위있는 연설의 상징입니다.

채찍이나 채찍으로 사람을 때리는 꿈은 사람들의 불의를 바로잡고 모든 사람의 비난을 피하는 상징입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를 자르거나, 다른 사람의 살이나 여러 장기를 자르는 꿈은 불화를 일으키고 다른 사람의 혈육 관계를 비방할 징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