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그 자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의 해석

사생아를 꿈꾸는 것은 현실적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운세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사생아라는 꿈은 당신 자신의 노력을 통해 명예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이 사생아라고 꿈꾸는 것은 사회적 지위가 향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생아를 꿈꾸는 것은 좋은 가족 관계를 나타냅니다. 분쟁도없고 질병도 없습니다. 아버지는 친절하고 효도 있고 가족도 행복합니다.

여자가 사생아를 꿈꾸면 모든 것이 점차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너무 성급하게 행동해서는 안되며 한걸음 씩 일해야한다.

당신이 어머니의 사생아라고 꿈꾸는 것은 사랑의 좋은 징조입니다.

젊은이들은 자신이 어머니의 사생아라고 꿈꾸지 만 건강에 있어서도 발을 조심스럽게 돌봐야합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혼자는 자신이 어머니의 사생아라고 꿈꾸고, 당신의 연애가 불안정하며, 당신의 단일 연설은 이성에게 쉽게 오해됩니다. 부부는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종종 다툼을합니다. 주도권을 가지고 퇴각을 선택하면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남편이 사생아를 낳는 꿈을 꾸고 우정 운이 약간 떨어지고있다. 친척 및 친구와의 의사 소통은 조화를 잃게됩니다. 그녀에게 내레이션을 요청한 다음 당신 사이의 우정을 강화하십시오.

작가는 남편에게 사생아가있어 직장 상태가 바뀌는 꿈을 꾸며 처음에는 좀 더 자의적이며 다른 사람의 조언을들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향후 점차 안정화 될 것입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사생아를 꿈꾸는 것은 조율되지 않은 꿈이 당신의 마음 속에 불안과 상충되는 감정을 의미합니다.

사생아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나는 사생아, 특히 귀여운 4-5 세 소년이 넘어져도 울지 않을 꿈을 꾸었습니다! 나는 그를 데리러 집에 가서 요리를 할 준비를했습니다! 문, 왠지 예전 물건 (꿈속에있는 아이의 아버지)이 갑자기 나타 났어요! 그런데 아이가 그 아이의 것인지 계속 물어 봤어요! 무시 했어요! 아이를 안고 떠났고, 묻고 쫓아 갔어요! 방해하지 말아요, 아이 쿡에게주고 싶어요! 그는 만들지 말고 나가서 먹고 나서 아기와 함께 가면 따라가겠다고했습니다. 이때 갑자기 나를 좋아하는 남자가 나타나 우리가 떠나는 모습을 천천히 지켜 보았다! (너무 귀엽다).

꿈 분석 : 당신이 결혼했는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이 꿈은 당신이 자녀를 매우 좋아하고 여전히 전 친구를 좋아해야하며 그와 연결되기를 희망한다는 것을 반영합니다.이 아이가 당신과 그 사이의 유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