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사디즘의 의미와 상징

사디즘을 꿈꾸는 것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가 있습니다.

가학은 잘못된 활력을 상징하고 또한 냉정한 상태의 마조히즘 적 성격을 암시합니다.

사디즘에 의해 학대받는 것을 꿈꾸는 것은 자신의 직접적인 의도를 이해하고 영적 수준에서 자신을 교정했음을 나타냅니다.

사디스트가되는 꿈은 대인 관계에 큰 문제가있을 것이며 자신을 되돌아 보는 법을 배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가학에 의해 학대받는 꿈은 꿈꾸는 사람이 실제로 학대 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를 학대하는 꿈은 다른 사람과의 사업 관계로 인해 불행을 겪고 돈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대받는 꿈은 일상 생활에서 적에게 학대 당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다른 사람이 사디즘에 의해 학대받는 것을 꿈꾸는 것은 당신의 성격의 일부가 의도하지 않게 자신을 괴롭히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자기 처벌의 표현입니다.

사디스트에 의해 성적으로 학대받는 사람을 꿈꾸기 위해이 사람은 인생에서 당신과의 긴장된 관계 또는 직장에서의 다른 이성애 관계를 상징합니다.

욕설을 듣는 꿈을 꾸는 젊은 여성은 어떤 사람들의 질투와 질투에 괴로워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이 욕설을 혼자 사용하면 실수로 못에 부딪 히고 어떤 사람에게 괴로워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나쁜 행동에 부끄럽고 짜증이납니다.

유부녀가 학대당하는 꿈은 가족에게 불안정한 요인 인 마음 속의 나쁜 욕망을 억누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남편이나 남자 친구에게 학대를당하는 꿈은 어려움에 직면하고 도움을 줄 사람이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양이 학대를 꿈꾸는 것은 최근에 도둑질에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학대받는 고양이를 키우면 도난 당하더라도 다시 되 찾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