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남자 친구의 의미와 상징

남자 친구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남자 친구와 다투는 꿈은 그 관계가 매우 달콤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남자 친구가 아프다는 꿈을 꾸는 것은 남자 친구를 건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남자 친구를 꿈꾸는 꿈, 길조, 사랑은 꿀처럼 달콤합니다.

남자 친구가 자신에게 키스하는 꿈은 남자 친구가 자신에게 키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기 위해 남자 친구를 염려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좋은 신호입니다.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꿈은 연인 사이의 관계가 매우 달콤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 친구와 다투던 사람은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꿈을 꾸고 화해했다.

남자 친구가 차에 치인 꿈을 꾸는 것은 남자 친구가 건강해질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좋은 신호입니다.

아픈 남자 친구가 차에 치인 꿈을 꾸기 위해 남자 친구의 몸은 곧 회복 될 것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남자 친구를 꿈꾸면 남자 친구가 당신의 꿈에서 당신을 나쁘게 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남자 친구를 매우 걱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분석 : 남자 친구와의 다툼은 관계를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남자 친구 꿈을 꾸는 사례 연구

【드림 케이스 1】

나는 거의 1 년 동안 남자 친구와 함께 있었는데, 평생 그는 나를 아주 잘 대해 주었지만 나는 항상 그가 나를 원하지 않는다는 꿈을 꾸었다. 그가 나와 쇼핑을하자 갑자기 그는 나와 키가 크고 마른 여자를 떠났다. 왼쪽. 또 한 번은 도중에 그와 말다툼을하는 꿈을 꾸었는데 차가 다가와 발이 부러졌습니다. 내가 떠나도 상관 없어요 (여성, 23 세)

꿈 분석 :이 두 꿈은 사랑에 대한 당신의 양면성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그는 인생에서 나를 아주 잘 대한다”고 말하지만, 당신의 잠재 의식 속에서 당신은 그가 당신에 대한 “주의”가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당신은 그를 위해 약간의 희생을했지만 당신의 노력이 그에게 보상을받지 못할 까봐 여전히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나를 버리십시오”와 “나에 관계없이”는 모두 당신에 대한 “관심”의 부족을 상징합니다. “부러진 내 발”은 당신이 그를 위해 치른 희생을 상징하며 “자유”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드림 케이스 2]

꿈에서 남자 친구는 독사에게 물린 다음 독사를 잡아서 함께 죽겠다 고 물었다. 무서워서 거절했기 때문에 그는 그가 나를 물었다 고 말했다. (그는 독살 됐고, 그가 나를 물면 독살 될 것이다. 나는 움직이지 않고 그가 물도록 내버려 두었다. 초콜릿. (여성, 22 세)

꿈 분석 : 일반적으로 “독사”는 “유해한 성관계”를 상징하지만 성관계와 관련이없는 독과 해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것은 당신에 대한 그의 성적 요구를 나타낼 수 있으며 표현 방식은 당신을 약간 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콜릿”은 사랑을 상징합니다. 이 꿈의 의미는 당신이 당신에 대한 그의 “부적절한”성적 요구를 거부했지만 당신이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줬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