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나쁜 사람의 의미와 상징

나쁜 사람을 꿈꾸는 것은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나쁜 사람들을 꿈꾸며 위험한 사랑을 갈망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의 남자 친구를 잡아 내고 싶거나 그와 위험한 관계를 보내고 싶을 때 등입니다. 이미 남자 친구가 있다면 떠 다니는 마음이 싹 트기 시작하는지 여부.

나쁜 사람을 꿈꾸는 것은 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쁜 사람이 부자를 강탈하고 가난한 사람을 돕는 꿈은 현재의 삶에 불만족스러워하고 현재의 삶을 깨고 다시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꿈속의 나쁜 사람이 역겹고 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고 종종 부자를 털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무언가를한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의 부적절한 행동을 합리화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쁜 사람이되는 꿈을 꾸는 것은 성욕이 높고 생리가 성적인 충동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감정을 억제하거나 성욕을 없애기 위해 더 많은 운동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쁜 사람에게 잡히는 꿈은 마음에 나쁜 생각이 있고 그것을하고 싶지만 마음이 힘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침내 꿈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안전하게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마음 속의 나쁜 생각을 제거하고 친절하고 밝은 정신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나쁜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은 잘못 이야기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악당 꿈에 대한 사례 분석

【사례 1 번】

꿈 설명 : 내가 가진 꿈을 거의 기억하지 못하지만 이미지는 심오합니다. 나는 집에 있고 부모님은 무언가 때문에 외출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모가 집을 떠나 자마자 발코니에서 더러운 작업복을 입은 악당으로 변했고 그의 바지는 진한 파란색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거기 서서 나에게 미소를 지었고 나는 너무 끔찍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의 팔을 비틀어 누군가에게 그를 잡으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팔을 뻗어 비틀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의 오른팔을 양손으로 비틀었고 비틀 지 않았고 조금도 움직일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왼팔을 꼬집고 싶었습니다. 딱딱하고, 약간 뒤틀려 서 외부로 불렀다 : 아빠. 그런 다음 일어났습니다. 부모님이 내 옆에 계셨습니다. 아빠를 뭐라고 불러요?

꿈 분석 : 악당을 꿈꾸는 것은 주변의 통제 할 수없는 힘을 나타내며 모험심을 반영하기도합니다. 나는 상황을 통제 할 수 없다.

【사례 2】

꿈 설명 : 나는 꿈의 특정 장소에 갔고, 40 대와 40 대의 비참한 남자들이가는 길에 길을 물었다. 그 후, 그들은 함께 걸었고, 짧은 산책 후에 아이가 구석에서 튀어 나왔습니다. 그들에 의해 구석으로 강제로 휴대 전화를 버리고 남자는 칼로 허벅지를 찔렀다. 그 후 또 다른 꿈이었고, 나쁜 놈을 만났고, 한 무리의 사람들과 함께 작은 감방에 숨어 있었는데, 나쁜 놈들은 우리를 먹고 싶어하는 것처럼 우리를 바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도망 쳤습니다. 그게 다야. 결국 나는 집에서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나쁜 녀석을 만나 신발을 신고 달려 가서 나쁜 놈이 나를 쫓아 왔다고 말했다. 깨어나 기가 무서웠고 어렸을 때 항상 검은 방에서 많은 유령을 꿈꿨습니다. 탈출하고 싶지만 탈출 할 수 없습니다. 무슨 일이야?

꿈 분석 :이 꿈은 당신의 두려움을 반영합니다. 추격 당하고 탈출하고 싶어하는 꿈은 현실에 무력하고 스트레스를 느끼는 표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