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울트라 맨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Ultraman을 꿈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울트라 맨을 꿈꾸는 것은 부의 증가의 신호입니다.

아이는 Ultraman을 꿈꾸는 데, 이는 그가 최근에 운이 좋았 음을 나타냅니다.

미혼 남성과 여성은 울트라 맨을 꿈꾸며 그들의 관계가 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결혼 한 남녀가 울트라 맨을 꿈꾸며 부부 사이에 해결해야 할 작은 문제가 있음을 시사한다.

슈퍼맨이나 울트라 맨과 같은 슈퍼 히어로가되는 꿈을 꾸는 남자. 이런 남자는 가장 습관적으로 남들 앞에서 자신을 변장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하고 있지만, 실제로 자신의 소원만큼 행동하는 능력은 좋지 않다. MM의 영웅을 찾고 싶다면 눈을 뜨고 그러한 위장한 영웅에게 속지 마십시오.

꿈 속의 Ultraman 사례 연구

꿈 설명 : 어제 어두운 밤을 꿈꾸고 낯선 환경에 있었지만 꿈속에서 익숙해졌습니다. 현실적으로는 좋은 친구와 함께 많은 골목과 나무 다리를 건너 거리에있었습니다. 여관에. 그러면 위의 장면을 다시 반복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밖에서 소란이 들리고 나가서 50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울트라 맨에있는 것과 같은 공룡 모양의 괴물이있는 것을보고 멈추지 않고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어디로 갔는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정확히 기억할 수 없습니다. 드디어 3 마리의 거인이 나타나 몬스터를 제압하는 것을 보았습니다.이 순간 갑자기 울트라 맨 변신 장치를 손에 쥐었습니다. 변신하고 싶었지만 두 번 시도해 보니 백인 중년 남자가 나와서 나는 자격을 얻었고 다른 친구의 집에 나타났습니다 (나는이 집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인터넷 에서이 괴물에 대해 여러 게시물을 찾았지만 센세이션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울트라 맨을 본 적도없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도 없는데 어떻게 이걸 꿈꾸 겠어요?

꿈 분석 : 낯설고 익숙한 환경은 내면의 모순을 상징한다.“길에서 여관까지 많은 골목과 나무 다리를 건넜다”는 영혼의 탐험을 상징한다. 괴물은 스트레스 또는 부정적인 감정을 상징합니다. “그때 나는 멈추지 않고 달리기 시작했다”는 당신의 긴장감이나 대처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마지막으로 괴물을 제압하는 거인 3 명 정도를 보았습니다”는 내면의 욕망, 강하고 강해지는 욕망을 반영합니다. 백인 중년의 사람들 —- 더 수동적 인 중년의 사람들, 부적격 —- 당신은 아직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미지의 심리학 탐구를 상징화 한 적이없는 또 다른 친구의 집. 온라인 토론 게시물은 다른 사람의 의견에 더 관심이 있음을 반영합니다.

최근에 울트라 맨을 본 적도없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도 없는데 어떻게 이걸 꿈꾸 겠어요?

이 질문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울트라 맨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관련 이미지는 당신의 잠재 의식에 저장되는 기억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꿈은 “주야간 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아닌 잠재 의식적인 내용을 반영한 것입니다. 마치 시험을 졸업하고 종종 시험을 꿈꾸는 사람처럼 시험이 너무 깊은 인상을 남겼 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