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AIDS 사람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에이즈에 걸린 사람에 대한 꿈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실제 영향과 반응이 있습니다.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AIDS에 걸린 사람을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AIDS에 걸릴 것이라는 특정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AIDS는 이러한 종류의 질병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AIDS의 기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AIDS는 치명적이지만 부족한 것을 의미합니다. 효과적인 치료. 질병.

에이즈에 대한 꿈은 현실에서 피할 수 없거나 극복 할 수없는 장애물에 직면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종류의 장애물은 정말 치명적입니다.이 어려움을 당신의 꿈에서 에이즈와 비교 하고이 상징적 에이즈를 유발 한 명백한 현상에 추가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AIDS는 결과를 되돌아 보는 동시에 영적으로 발산하는 고통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에이즈 환자, 직업, 사랑 또는 가족의 주요 변화를 꿈꾸려면 심리적으로 준비해야합니다.

에이즈에 걸린 것을 꿈꾸면 예측할 수없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에이즈를 꿈꾸는 사람들의 사례 분석

【사례 1 번】

꿈 설명 : 나는 또한 어젯밤에 내가 심하게 아프고 에이즈에 걸리기 위해 병원에 갔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의사가 내 미래 계획을 이해하기 위해 주사를 맞을 때 내 상황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는 또한 나에게 AIDS 관련 문제를 설명하고 내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식은 땀은 그저 꿈일뿐입니다. 잠을 자지 않고 이런 꿈을 반복하는 것은 정말 무서웠습니다. 꿈속에서 차를 운전하고 집으로가는 길에 차를 운전하는 동안 나는 매우 우울하고 울지 못하고 불편하고 절망적이었고 갑자기 일어나서 행복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아직 살아 있었고 일어나서 재빨리 인터넷을 검색했고 좋은 징조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꿈 분석 : 에이즈에 걸린 사람을 꿈꾸는 것은 삶의 어려움과 당신이 초래 한 문제에 직면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말로 해결할 수 없다면 진정하고 이유를 분석하고 신뢰할 수있는 친구에게 물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

【사례 2】

꿈 설명 : 에이즈에 걸렸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두 번째로 확인하러 갔을 때 의사는 혈액을 얻지 못하고 동맥을 뚫고 피가 나고 피를 흘리는 것과 같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검사 결과를 기다렸을 때 식은 땀으로 잠에서 깼습니다. 꿈에서 나는 다음 생을 위해서만 여자 친구와 함께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꿈 분석 : AIDS에 걸렸다는 꿈은 충격적인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므로 심리적으로 준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