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유모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유모를 꿈꾸는 이들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 또한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 참고서 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유모라는 꿈은 당신이 연인을 잃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노인과 아이들을 돌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에게 유모라는 꿈을 꾸는 것은 최근 작업이 많은 압력을 받고 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성의 경우 살기 위해서는 자신을 부양해야한다는 뜻이다.

여성의 경우 살기 위해서는 자신을 부양해야한다는 뜻이다.

유모가 돌보는 꿈을 꾸는 것은 곧 아플 것이라는 의미이지만 곧 상태가 좋아질 것입니다.

베이비 시터를 꿈꾸거나 혼자서 베이비 시터를 고용하는 것은 종종 문제가 생기고 그것을 제거 할 누군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유모를 해고하는 꿈은 과거에 어려움을 겪고 행복하고 평온한 삶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모에게 도둑질을당하는 꿈은 유령 같은 마음을 가지고 모든 종류의 기회를 사용하여 당신의 재산을 침입하려고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남자가 보모와 다투는 꿈은 당신의 명성이 높아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한 여성이 베이비 시터와 다투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똑똑하고 능력이 있으며 가족을 잘 관리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보모를 많이 고용하는 꿈을 꾸는 것은 가족의 경제가 곤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의 큰 돈과 너무 많은 지출 때문에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아기와 함께 먹는 꿈은 좋은 평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유모를 꿈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밥처럼 생긴 회색 가방을 머리에 쓰고 작은 방에서 20 년 넘게 죽은 베이비 시터를 꿈꿨다가 상체까지 뛰어 다녔다 (점프 동작은 그리 크지 않다) 큰)), 나는 그녀가 그녀의 모자를 벗는 것을 돕기 위해 걸어 갔고, 두 사람은 함께 앉았고, 나는 그녀에게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많이 말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녀는 보였습니다. 말하지 않고 고개를 끄덕이거나 웃었다가 깨어났습니다.

설명 : 1. 그녀는 실어증이있는 뇌졸중 환자입니다.

2. 우리 가족의 자매들은 두 달에서 일곱 살까지 공부를 위해 데리고 왔는데 낮에는 부모님이 우리를 그녀의 집으로 데려가거나 우리를 데려 가기 위해 우리 집에 왔습니다. 밤 17-18시, 부모님은 우리를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녀 남편과 아내 (자녀가없는)는 손자를 데려가는 것처럼 항상 우리를 아주 잘 대했습니다. 그녀가 떠날 때 아버지는 입원 하셨기 때문에 그녀를 완전히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한 달 (요양원의 경우 27 년 전에는 교통이 매우 불편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보통 한 달에 한 번씩 그녀를 방문하고 수프, 과일, 찐 고기를 가져올 때마다 방문합니다. 고기 값을 치르는 것도 매우 어렵습니다.) 갑자기 세 자매가 며칠 만에 꿈을 꾸었습니다. 그녀의 유골도 가져 오세요 (생각할 때마다 아파요)

꿈 분석 :이 꿈은 유모에 대한 향수입니다. 수년 동안 당신의 감정은 실제로 유모와 주인의 감정을 능가했으며 서로를 영적으로 친척으로 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