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크리스탈의 의미와 상징성

수정을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꿈꾸는 자의 주관적인 상상을 가지고 있습니다.여기 꿈 점의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결정의 모양 결정은 구조적 입자와 힘에 따라 이온 결정, 원자 결정, 분자 결정 및 금속 결정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체는 결정질, 비결정질 및 준결정질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정하고 규칙적인 기하학적 모양과 고정된 녹는점과 이방성을 가진 고체는 물질 존재의 기본 형태이다.

고체 물질이 결정인지 여부는 일반적으로 X선 회절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꿈의 수정은 불행, 많은 일의 실패를 나타내며 자신을 잃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어떤 형태나 모양의 수정을 꿈꾸는 것은 당신의 사회적 거래나 사업에서 불운하고 좌절감을 줍니다.

이 꿈을 꾸고 나면 종종 번개 폭풍이 마을과 마을을 강타하여 큰 사상자와 재산 피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여자가 크리스탈로 장식된 레스토랑을 꿈꾸고 의자도 크리스탈로 만들어진다면, 그것은 그녀가 한때 존경했던 사람이 더 이상 신뢰할 수 없다고 믿을 이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수정으로 장식된 방에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들 역시 불길한 꿈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금, 얼음, 설탕 등의 결정체 꿈은 자신을 매우 혼란스럽게 하는 사회적, 사업 실패 또는 가족 얽힘, 직장 실수 등 불행한 일이 닥칠 것을 암시합니다.

결정이 결정되는 꿈은 꿈꾸는 사람이 자신에게서 발전하는 힘을 인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게 크리스탈 보석을 주는 꿈을 꿉니다. 이는 몽상가가 연인을 얻게 될 것임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크리스탈 제품을 주는 꿈은 꿈꾸는 사람이 바람을 피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수정을 잃어버리는 꿈은 좋은 일이 산산조각이 날 징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