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권총의 의미와 상징

권총의 꿈은 꿈을 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과 마찬가지로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여기에서 꿈의 운세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자신의 사랑을 잃게 될 징조입니다.

사업가가 권총을 버리는 꿈은 갈등이 해결되고 사업이 번창하며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군인이 권총을 잃어버리는 꿈은 승진하거나 보상을 받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권총을 맞는 꿈은 곧 결혼을 하거나 가까운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권총을 사는 꿈은 승진하게 될 징조입니다.

권총을 파는 꿈은 경제적으로 큰 손실을 보게 될 징조입니다.

당신이 권총을 사고파는 사업을 하는 꿈은 당신이 중요한 일을 맡게 되고, 결과를 얻게 되며, 평가받고 승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권총을 훔치는 꿈은 도둑이나 도적을 만나는 것을 조심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손에 총알을 장전하는 꿈은 자신이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중요한 순간에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권총을 주는 꿈은 당신이 깊이 존경과 신뢰를 받고 친구 사이에서 매우 명성이 높으며 존경을 받게 됨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에게 총을 주는 꿈은 당신이 곤경에 처하거나 재난에 연루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스스로 총을 훔치는 꿈은 부끄러운 생활을 하고 있으며 수입이 적으며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손을 잃는 꿈, 재난을 피하고 가족이 화합하며 위기의 때에 함께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총을 쏘는 꿈은 불행이 닥칠 징조입니다.

나는 총을 쏘는 꿈을 꾸었지만 방아쇠를 당기 자마자 배럴이 터져 특별한시기에 친구와 신뢰할 수있는 사람들도 나를 속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총을 쏘았지만 부상을 입지 않은 꿈은 범죄를 저질렀지만 증거가 불충분하여 석방될 것입니다.

여자가 총을 들고 다니는 꿈은 가족이 무장한 강도에게 강탈을 당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꿈의 심리학적 해석

꿈 해석: 권총은 남성다움과 성을 상징합니다. 여자가 권총으로 자신을 쏘는 꿈을 꾸면 그것은 그녀가 자신의 성격의 남성적이고 공격적인 면을 인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자를 총으로 쏘는 꿈을 꾸면 누군가의 공격적인 행동이나 구애 신호로 인해 그녀가 깊은 위협을 받아야 합니다.

정신 분석: 권총은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 및 지배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체 보호 및 자체 유지 보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줄 것인지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영적 상징: 영적 차원에서 권총은 사람의 원칙을 상징합니다.

총으로 자살하는 꿈은 한 가지가 죽음임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충동이나 행동 때문에 벌을 받아야 한다는 사상을 주로 표현한다. 또는 삶이 지루하다고 느끼십시오. 또한, 총의 모양과 기능의 관점에서, 꿈에 나타나는 대부분의 총은 남성의 성기를 상징하며, 종종 몽상가가 섹스에 대한 욕망이 위험하고 공격적인 욕망이라고 믿는 것을 나타냅니다. 성적 욕망을 나타내는 직접적인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항상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