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파트너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파트너를 꿈꾸는 이들은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가 있습니다.

당신의 연인이 피가 가득하다는 꿈은 당신 주변에 큰 위기가 숨어 있음을 의미하므로 조심하십시오.

당신의 연인을 꿈꾸는 것은 전장에가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은 그를 아파서 안아 주어 당신의 연인과 헤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연인을 껴안고 상대방의 얼굴을 보는 꿈을 꾸는 꿈을 꾸는 것은 매우 무서워하거나 당황하는 느낌이 들면, 연인이 새로운 연인을 갖게되었고, 당신과의 관계가 점차 멀어짐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바람을 피우거나 새로운 사랑을 찾거나 다른 사람과 유혹하는 것을 꿈꾸며 꿈에서 매우 슬프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당신이 일의 변화에 ​​직면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사업을 확장해야합니다. 동원. 우편.

연인과 섹스를 꿈꾸는 것은 당신 사이에 오해가 생겨서 불일치가 발생하여 관계에 긴장이나 소외감을 초래할 수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했거나 규칙적인 연인이 있지만 다른 사람과 섹스를 꿈꾸고 의식적으로 파트너를 속이고 싶다는 꿈을 느낄 수 있다면 그러한 꿈은 실제로 파트너를 속이고 싶었 음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곧 그러한 행동이있을 것입니다.

연인이 도움을 받기 위해 강에 빠지는 꿈은 당신이 문제에 처하거나 음모에 부딪 힐 수 있음을 나타내므로 조심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연인 사이의 냉전을 꿈꾸는 것은 상대방의 건강이 떨어지고 아프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상대방이 이성의 낯선 사람과 친밀감을 속삭이거나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꿈꾸는 것은 당신의 파트너가 연인을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을 멀리 보는 꿈을 꾸는 것은 잘 발전 할 기회가 많지만 기회를 놓치고 지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인 때문에 혼자 슬퍼하는 꿈은 현재 일하는 것 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사업을 확장하거나 부서를 옮겨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이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을 꿈꾸지 만 당신은 대답하지 않고 상대방이 부부 간의 의사 소통이 거의 없어 그의 무관심에 극도로 불만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연인이 무표정한 얼굴을 가진 다른 여성들에게 끌려가는 꿈을 꾸기 위해 고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현실의 고통스러운 일을 해결하거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애인이 강에 빠지고 도움을 청하는 꿈을 꾸었지만 내가 무슨 일을하는지 망설였다. 나는 곤경에 처했거나 음모에 빠졌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파트너를 꿈꾸는 것은 복잡한 꿈이며 일반적으로 가족 및 재산과 관련된 표시입니다.

정신 분석 : 부부가 평화롭게 이야기하는 꿈은 이별이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2) 큰소리로 다투는 부부를 꿈꾸는 것은 가족의 화합과 안락함의 표시입니다.

파트너 꿈을 꾸는 사례 연구

【드림 케이스 1】

솔직히 남편은 저를 잘 대하고 가족에 대한 책임감이 있고 친한 친구들은 제가 좋은 남편을 찾았다 고 말합니다. 그런데 왠지 남편이 이혼 할 거라는 꿈을 꿨는데 그때는 너무 슬프고 아팠어요. (여성, 30 세)

꿈 분석 : 남편을 꿈꾸는 것은 가족 생활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면을 꿈꾸는 것은 가정 생활이 더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나쁜면을 꿈꾸는 것은 자신감이 부족함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매우 행복하다고 꿈꾸면 가족의 행복과 유망한 미래를 상징합니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은 남편을 매우 사랑하지만 자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를 꿈꾸면 가족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드림 케이스 2]

한 부부가 놀러 나갔고, 밤이되자 그의 아내는 호수에 텐트 보트가있는 거대한 호수를 꿈꿨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달을보기 위해 누워 있었고, 잠시 후 그녀는 잠이 들었습니다. 깨어 난 후 부인은 조금 걱정했습니다.

꿈 분석 :이 사람의 꿈은 길조의 징표이며,보다 적극적으로 삶을 마주해야합니다. 낭만적 인 꿈은 좋은 것이고, 막 결혼 한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것입니다. 아이가 없으면 곧 아이가 생기고 아이들은 아주 똑똑해질 것입니다. 이미 자녀가 있다면 자녀의 생명이 보호됩니다. 또한 꿈의 시야각도 다르고 꿈의 해석도 다르며 몽상가가 옆에서 바라보고 있다면 꿈은 또 다른 예측이되어야한다. 몽상가가이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 있다면 최근에는 삶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