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새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의 점

새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으며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가 있습니다.

작은 새가 발 앞에 서있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을 기쁘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새가 팔에 날아 드는 꿈은 남자가 승진이나 승진과 같은 즐거운 일을 할 것이고 여자는 임신의 꿈입니다.

새가 동물의 고기를 먹는 꿈은 부자가되는 꿈이며 많은 가족 재산을 축적 할 것입니다.

새들이 싸우는 꿈을 꾸면 재앙이 올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새들이 날아가는 것을 꿈꾸는 것은 상서로운 징조입니다.

꿈속에서 새장에 많은 새가 보인다면 많은 재산이나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아이들을 축적하게 될 것입니다.

새장에는 새가 한 마리 밖에 없기 때문에 부유하고 자유로운 이성과 결혼하게됩니다.

새를 먹는 꿈은 세 장로와 여섯 여자의 입이 여러 개로 얽히게됩니다.

작은 새가 집으로 날아와 끊임없이 지저귀는 것을 꿈꾸는 것은 관계에 충격적인 발전이있을 것이고, 헤어진 연인이 당신과 재결합 할 수도 있고, 당신이 이미 갑자기 포기한 물건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 대한 좋은 인상과 당신과 어울리는 것은 사랑의 부흥의 상징입니다.

작은 새가 부화하고 아기 새가 태어날 때 지저귀는 것을 꿈꾸는 것은 가족의 작은 생명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안주인이 그것을 꿈꾸면 임신의 좋은 소식이 있거나 당신이 곧 줄 것임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출생. 또한 작업 측면에서 실행 계획이 결과를 낳는다는 의미이기도합니다.

새처럼 산과 숲을 날아 다니는 꿈은 사랑이 빠르게 발전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커피 숍에서 수다를 떨다가 손을 잡다가, 키스를하다가 금단의 열매를 먹는 것으로 발전 할지도 모르겠네요 … 요컨대 당신의 현재 사랑 상태는 참으로 바뀔 것입니다.

새와 함께 노는 꿈은 곧 좋아하는 물건을 만나고 그때부터 사랑에 빠질 것이므로 기회를 잡으십시오.

작은 새를 꿈꾸는 것은 주식 시장이 이익을 내 자마자 팔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떨어지고 돈을 벌지 못할 것입니다.

작은 새를 꿈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꿈에서 새가 밟혔습니다. 나는 그것을 잡고 발을 묶고 싶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나는 그것을 뽑았을 때 머리와 피부를 뽑아 피 묻었습니다. “달릴 때 고양이에게 먹이를주세요.”라고 위협했을 때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남성, 18 세)

꿈 분석 : 여기에있는 새는 사람을 상징 할 수 있고,이 사람은 어떤면에서 새와 같고,이 사람은 당신의 여자 친구이고, 그녀는 새처럼 온유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이 사람은 날아가거나 달아날 것입니다. 당신은이 모든 일에 대해 걱정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발을 묶고 싶지만 실수로 그녀를 다쳤습니다.

사실, 당신은 새를 이런 식으로 대하는 결과가 “새”에게 상처를 입힌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리고 “밟지 않는 한” “새”는 “탈출”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