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검은 황소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의 점

흑소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검은 소를 꿈꾸는 꿈은 친구의 도움으로 재산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미래에 강하고 충성스러운 친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좋은 징조입니다.

두 마리의 검은 소를 꿈꾸는 것은 가족 생활이 매우 행복하고 조화롭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임산부는 흑소를 꿈꾸며 앞으로 특히 효자 아들을 낳고 가족이 행복하게 살 수있는 길조의 징표입니다.

검은 소가 물에 씻겨 나가는 꿈은 성적 위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섹스의 유혹에 대해 당신은 완전히 무방비 상태가 될 것이고 아마도 순간의 충동에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 당신이 술에 취하지 않으면 평생 그것을 미워할 것입니다.

사업가는 검은 암소가 물에 씻겨져 당신의 재산이 좋다는 것을 꿈 꾸었습니다. 도와 줄 고귀한 사람이 있습니다.

미혼자는 검은 암소를 꿈꾸며 최근에 행운이 있지만 마음을 조심하고 악당에 둘러싸이지 않도록하십시오.

큰 검은 소를 꿈꾸는 것은 사랑에 대한 경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 사람이 큰 검은 황소를 꿈꾸는 데, 이는 여행 할 기회를 의미합니다.

검은 황소가 격렬하게 달리는 것을 꿈꾸려면 길을 따라 장애물에 직면하지만 도움을 줄 친구도 있습니다.

한 사업가가 날뛰는 검은 황소를 꿈꾸며 부가 가족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가족으로부터 재정적 지원을받을 기회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많은 지출은 가족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여자가 격렬하게 달리는 검은 황소를 꿈꾸며이 기간 동안 기쁨과 행복이 올 것임을 나타냅니다. 미래의 발전과 사업 번영. 너무 운이 좋고 자랑 스럽거나 너무 느슨하고 태만하지 마십시오.

은퇴 한 사람은 검은 황소가 격렬하게 달리는 꿈을 꾸고 여행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