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카드 놀이의 의미와 상징

트럼프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여가 시간에 다른 사람들과 카드 놀이를 꿈꾸면 발전하도록 격려했던 희망이 이루어지고 모든 성가신 경미한 질병이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카드 도박을 꿈꾸면 심각한 딜레마에 빠질 것입니다.

카드 놀이에서지는 꿈을 꾸려면 적과 마주 치게되고, 이기면 결국 합법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게 될 것이지만 그 과정은 험난합니다.

한 젊은 여성이 자신의 연인이 카드 게임을하는 것을 꿈꾸며, 소위 친절 함을 의심 할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카드 게임에서 사각형을 꿈꾸는 것은 부를 의미합니다. 매화를 꿈꾸는 것은 배우자가 처리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때로 외출을 설명해야하지만 대처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음은 충성과 평 안함을 의미하고, 상황, 스페이드를 꿈꾸면 안타깝게도 과부가되고 빚에 끌리게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솔리테어는 꿈에서 기회에 직면하고 기회를 포착하는 능력을 강조합니다. 숫자와 카드의 조합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숫자에 대한 꿈). 빨간색 하트는 감정과 사랑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사각형은 물질적 부를 나타냅니다. 스페이드는 갈등, 어려움 및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매화는 행동, 일, 지혜를 상징합니다. 왕은 성공과 뛰어난 기술을, 여왕은 깊은 감정, 감성, 이해를 상징합니다. Jack은 정서적 충동, 창의성 및 젊음의 활력을 나타냅니다.

정신 분석 : 꿈 속의 카드는 위험의 상징이 될 수도 있고 위험에 대한 경고 일 수도 있습니다.

영적 상징 : 영적 수준에서 Duroc 카드는 내면의 현실을 반영 할 수 있으며 꿈을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