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횃불의 의미와 상징

횃불을 꿈꾸는 것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과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횃불을 꿈꾸는 것은 사랑의 상승 추세를 나타냅니다. 처음에 당신을 무관심하게 대하는 사람은 당신의 진정한 감정에 감동 할 것입니다. 큰 물고기를 잡기 위해 긴 줄을 긋는 것도 사랑을 추구하는 비결입니다.

촛불이 타는 것을 꿈꾸며 건강 문제가 있습니다. 외상 및 골절 가능성에 특히주의하십시오. 학교 나 직장에 타는 경우 특히주의하십시오.

어둠 속에서 불꽃을 꿈꾸는 것은 새로운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영어 회화, 서예, 기타, 피아노 등을 배우기 시작한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장작을 타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사랑에 더 열정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편지와 전화 통화만으로는 더 이상 두 사람을 만족시킬 수 없으며 매일 데이트를해야한다. 그러나 과도한 열정은 필연적으로 화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때때로 진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높이 올라가고 멀리있는 불길을 바라 보는 꿈은 과실로 인해 실수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약속 시간을 잘못 기억하고 상대방이 한 시간을 기다리도록 남겨두고 …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불꽃 놀이를 꿈꾸는 것은 가족들 사이에 좋은 일이있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아버지의 직업 승진, 급여 인상 등입니다. 물론 귀하의 용돈은 증가 할 것입니다.

공중에서 날아 다니는 불 덩어리를 꿈꾸는 것은 매우 예리한 직감입니다. 시험 문제를 정확하게 추측 할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타는 산을 꿈꾸며 딜레마가 있습니다. 바다, 호수, 강과 같이 물이있는 장소에 가까이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수영장이 안전하고 수영장도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도난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금품 및 귀중품의 관리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특히 앞뒤로가는 마차의 소매치기에주의하십시오.

자신의 집을 태우는 꿈은 물질적으로 부자가 될 것입니다. 원하는 것들은 며칠 안에 구할 수 있지만, 이것들은 확실히 돈이 아닙니다.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소방관이되는 꿈, 금운 하락 추세. 이때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돌려받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돈을 빌려주지 마십시오. 보물이 갈등과 목적에 반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떨어지는 불꽃을 꿈꾸는 것은 쉽게 유혹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담배와 와인도 맛보고 싶다. 당신은 여전히 ​​젊은 성인이며 강한 의지로 자신을 제지해야합니다.

불에서 사람들을 구하는 꿈은 친구를 사귀는 데 좋은 것이 있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걱정, 당신을 위해 당신의 걱정을 공유하거나 당신의 몸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친구들이있을 것입니다. 그런 친구들은 매우 드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에서 횃불을 보는 것은 몽상가의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또한 자신의 힘에 의지하고 새로운 발전과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기도합니다.

정신 분석 : 자신감의 횃불은 몽상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의 자기 이해와 개발에 대한 열망으로 주변 사람들도 당신을 진보의 지침으로 공개적으로 홍보하여 ​​많은 허가를 얻을 것입니다.

영적 상징 :이 관점에서, 당신의 꿈에서 횃불을 보는 것은 영적 지원과 인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