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책꽂이의 의미와 상징

책꽂이를 꿈꾸는 것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꿈의 점 참고서가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반면 서양의 정신 분석학에 따르면 책장과 책이 함께 등장하는 것은 성적 의미를 내포하고있다. 책에는 남성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격자로 구성된 책장은 여성을 상징합니다. 책을 선반에 놓는 꿈은 당신의 마음에 잠재 된 욕망을 나타냅니다.

꿈 속의 책장이 비어 있으면 아내가 남편에게 불만을 느끼거나 직업 기회를 잡으라고 상기시킵니다.

꿈속의 책장이 꽉 차면 현재의 일을 다룰 수있는 능력보다 더 높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열심히 일하면서 자신을 깨닫게되는 것입니다.

책이 너무 많아서 선반에 내려 놓을 수 없다는 꿈을 꾸는 것은 남편이 아내에게 불만을 느끼거나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책장에 책이 가득한 꿈은 당신이 우아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유명해질 때까지 문학에서 몇 가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책꽂이에 책이 없거나 엉망이 된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우아한 삶의 꿈이 경제적 문제가 될 수있는 무언가에 의해 파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반에서 책을 가져 가거나 선반에 책을 넣는 꿈은 상대방에게 성적인 요청을하고 싶다는 것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