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기름 꿈의 의미와 상징

기름을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머리에 무향 오일을 바르는 꿈은 경력이 실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에 향유를 바르는 꿈은 몸을 강하게 만듭니다.

몸에 기름을 바르는 꿈은 건강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상기시켜줍니다.

기름을 마시는 꿈은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의 건강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석유 매매를 꿈꾸는 것은 소득이 감소하고 사업이 차질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름이 땅에 엎질러 지거나 기름 병이 파열되는 것을 꿈꾸며 기름이 엎질러 져 사업이 수익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터를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힘과 에너지에 대한 욕구를 나타냅니다.

올리브 오일을 꿈꾸는 것은 삶이 풍요롭고 행복하며 마음 속의 열정에 대한 열망을 나타냅니다.

기름을 붓고 야채를 요리하는 꿈은 누군가를 의심하고 누군가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기름을 많이 튀기는 꿈을 꾸면 사랑이 좌절을 겪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기름을 꿈꾸는 것은 부를 상징합니다.

기름을 추출하기 위해 유정을 파는 꿈은 소득이 크게 증가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기름에 발화하는 꿈은 재산이 계속 감소하고 파산 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모든 종류의 기름은 꿈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샐러드 오일은 다양한 것을 윤활하고 조화시키는 데 사용되는 중간 오일을, 마사지 오일은 관리와 애무를 상징하며, 모터 오일은 특정 직업에 참여하려는 동기를 나타냅니다.

정신 분석 : 다른 사람들의 “윤활”효과에 의존하기 때문에 마침내 현재 위치에 도달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뇌물 수수와 뇌물 수수는 바람직하지 않으며 정직한 일이 성공의 올바른 길임을 분명히 인식해야합니다.

영적 상징 : 영적 차원에서 꿈에서 기름을 보는 것은 엄숙한 의식이나 헌신의 정신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