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상자의 의미와 상징

상자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꿈 속의 상자는 인간의 마음과 폐쇄와 자기 보호와 같은 감정을 상징합니다. 또한 정신 분석의 관점에서 여성의 의미도있다.

당신의 진정한 자아, 충만한 자아, 우수한 자질, 지혜, 힘 등을 상징하는 귀중한 것들이 상자 안에 있다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상자에 물건을 넣는 꿈은 통제 할 수없는 감정이나 생각을 없애거나 잊고 싶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열린 상자를 꿈꾸는 것은 마음의 감정을 이해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여성이 정말로 열고 싶지만 감히 열리지 않는 상자를 꿈꾸며, 잠재 의식에 억압 된 충동과 힘을 암시하거나, 감히 감히 감히 직면 할 수없는 감정과 자아를 암시합니다.

남자는 자신을 두려워하는 상자를 꿈꾸는 데, 한편으로는 잠재 의식에서 억압 된 충동과 힘을 상징하거나 감히 마주 치지 못하는 감정과 자아를 상징하기도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여성에 대한 일종의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으며, 당신은 어머니와 여성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다시 고쳐야 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또한 마음 깊은 곳에서 어떤 종류의 걱정을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삶이나 직장에서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무언가가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자에 갇혀 있다는 꿈은 당신이 다소 닫혀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방식으로 발전하지 못하거나 긍정적 인 외부 의사 소통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깊은 내면에 약간의 걱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빈 상자를 꿈꾸는 것은 계획이 좌절되거나 실망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상자

1. 여성 상징.

2. 당신 자신, 당신의 마음. 열린 상자는 자신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자에 귀중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진정한, 기본 또는 깊은 자아뿐만 아니라 풍부한 에너지, 힘, 지혜 및 사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3.이 상자가 두렵다면 전염병 같은 것들로 가득 찬 Pandora의 상자와 같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기호에는 최소한 다음 세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잠재 의식 속에 억압 된 힘, 본능적 충동, 감춰진 감정을 상징합니다.

(2) 당신이 남성이라면,이 상자는 여성의 부정적인 요소를 나타내거나, 그녀는 당신을 방해하도록 유혹하거나, 당신의 독립을 방해하는 권위주의적인 어머니를 나타냅니다. 이 경우 여성과 접촉하거나 (그리고) 어머니에 대한 감정을 재검토해야합니다.

(3) 재해의 원인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마음, 가족 또는 직장 환경에 당신을 걱정하는 것이 있습니까?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속의 상자에 갇힌 것처럼 느껴진다면 자신의 방식으로 개발을 방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자에 물건을 담았다 고 느끼면 통제 할 수없는 감정이나 생각을 없애고 싶다는 뜻입니다.

정신 분석 : 다른 상자는 꿈에서 여성 성격의 다른 측면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영적 상징 : 영적 차원에서 상자는 여성 원리를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