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 높이 서 있다는 의미와 상징

높은 곳에서는 꿈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높은 곳에서는 꿈을 꾸는 것은 그 당시 행복한 기분이라면 몽상가가 죽어가는 것을 의미하지만 불안을 느끼면 가까운 장래에 매우 책임감이 있음을 의미하지만 위험도 높습니다.

높은 곳에 서서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것은 몽상가가 잠재적으로 자신감이없고 사회적 지위와 업무 성과가 저하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쪽에는 심연이 있고 뒤쪽에는 평평한 땅이있는 절벽 가장자리에 서있는 꿈, 조각으로 한 걸음 앞으로, 광활한 하늘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꿈은 최근 선택의 중요한시기에 직면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신중하게 생각하고 다음 단계를위한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잘못된 것을 선택하면 가시로 가득 찬 길을 마주하게 될 것이고 올바른 선택이 당신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꿈에서 높은 곳은 권력과 부 등을, 낮은 곳은 가난, 나쁜 일 등을 의미합니다. 높은 곳에 서 있다는 것은 자신이 힘과 무게의 중심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은 삶의 전환점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삶은 지구를 흔드는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