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타락의 의미와 상징

타오에 빠지는 꿈을 꾸며 현실감 넘치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터널을 꿈꾸는 것은 여성의 성기를 의미하는 꿈으로 어린 소년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있는 꿈입니다.

어린 소년들은 터널 안에있는 꿈을 꾸고 겁을 먹고,성에 대한 저항을 상징하기도합니다. 무의식적으로이 충동이 죄악이거나 부도덕하다고 생각하여 탈출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꿈을 꾸는 소녀들은 임신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합니다.

남자가 터널을 파거나 터널을 통과하는 꿈을 꾸는 것은 섹스에 대한 잠재 의식 욕구를 나타냅니다.

터널을 통과하는 꿈을 꾸며 갑자기 눈이 뜨고 절정에 대한 기대와 쾌락에 대한 욕망을 암시한다.

터널을지나 끝에서 빛이 비추는 것을 보면 힘든 작업이 곧 완료 될 것입니다.

터널이 사물에 의해 막히는 것을 꿈꾸는 것은 어린 시절이나 청소년기의 고통스러운 경험 또는 특히 무서운 경험을 상징하여 기억을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또한 터널로 들어가는 기차를 꿈꾸는 것은 큰 사건에 직면하기 전에 내면의 불안감을 표현하거나 좌절감을 느낄 것임을 상기시킵니다.

터널에서 기차가 다가오는 꿈은 건강에 문제가 있고 직업도 바뀔 것이라는 것을 상징합니다.

터널을 통해 자동차를 타는 꿈은 현재 경력의 발전과 고 가치 장거리 여행에 매우 불만족을 의미합니다.

터널이 무너지는 꿈은 피할 수없는 실패만으로도 슬프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을 더욱 괴롭히는 것은 문제에 빠지기 위해 주변을 쳐다 보는 악의적 인 눈이 있다는 것입니다.

터널을 탐험하는 꿈은 절망적 인 문제가 곧 당신 앞에 놓여지고 당신이 대답하기를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