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돛대의 의미와 상징

돛대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꿈의 점 참고서가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돛대 꿈에 대한 사례 분석

【드림 케이스 원】

꿈 설명 : 나는 해변에 높은 나무 돛대를 오르는 꿈을 꾸었습니다. 친구들이 그것을 올랐습니다. 이제 내가 올라갈 차례입니다. 나는 2/3까지 올라 갔다가 다시 미끄러지면서 몇 번이고 올라 가려고 시도합니다. 아무리 무섭고 지쳐도 몇 번이고 미끄러졌지만 포기하지 않았고, 정상에 올라갈 때까지 돛대가 대나무처럼 구부러져 서 생각하고 마침내 올라 왔고 정상이 그렇게 … 그리고 나는 일어났다.

꿈 분석 :이 꿈을 꾸는 것은 즐거운 장거리 여행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동시에 여행은 피곤한 일이며 육체적 인 과도한 지출을 경험할 것입니다.

【드림 케이스 2】

꿈의 설명 : 나는 내가 범선의 돛대에 앉아 어둠 속에서 거대한 파도와 함께 바다를 항해하고 있고, 폭풍이 나를 미치게했고, 공기는 ​​엄숙하고 신선하며, 빛이 없었고 번개 만 꿈꿨습니다. 핵심은 내가 아주 좋아하고 너무 아름다워 매일 꿈을 꾸고 싶다는 것입니다. 반 친구들은 내가 아프고 평범한 사람들은 햇살과 새와 꽃의 향기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꿈 분석 : 당신은 흥분과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여행 중에 흥미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여행 중에 만나는 새로운 것을 좋아합니다. 반 친구들이 말하는 것에 신경 쓰지 말고 여행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