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코코아 나무 꿈의 의미와 상징

코코아 나무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코코아 콩은 카카오 나무의 산물입니다. 카카오 나무는 더운 기후에서만 자라는 열대 식물입니다. 코코아 콩은 500 가지 이상의 향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코코아의 녹는 점은 35-37 ° C이며 맛과 식감은 끝이 없습니다. 꿈속의 코코아 콩은 환상이며 모든 계획이 실패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코코아 콩을 꿈꾸는 것은 열렬한 친구로 위장한 교활한 적이 당신의 권리를 침식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기대가 실패 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사업가는 코코아 콩을 꿈꾸며 최근에 투자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투자가 실패합니다.

직장인이 코코아 콩을 꿈꾸며, 최근 작업이 제 시간에, 양에 따라 완료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상사에게 쉽게 불만족 스러울 수 있습니다.

죽은 코코아 나무를 꿈꾸는 것은 상실과 슬픔의 신호이며 주위의 누군가가 죽을 것입니다.

구직자는 코코아 콩을 꿈꾸는 데, 이는 인터뷰 중에 비정상적으로 수행하고 구직에 실패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코코아 꿈은 여행 중에 문제가 생기고 외출 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함을 상기시켜주고,이 시간에는 외출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