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양귀비 꿈의 의미와 상징

양귀비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양귀비는 강한 약효와 환각 성을 유발할 수 있으며, 고대부터 예배, 종교, 희생, 즐거움, 신비주의와 관련이 있습니다. 양귀비를 꿈꾸는 것은 희생, 망각, ​​다산과 같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을 꾸는 것은 과거의 경험을 제대로 잊거나 고통스러운 기억을 단호하게 끝내고 더 이상 그것에 빠지지 않고 소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미래의 계획에 바치도록 상기시킵니다.

양귀비를 꿈꾸는 남자는 그가 전투에 들어갈 것임을 나타냅니다. 양귀비를 꿈꾸는 여성은 자신이 다산하고 쌍둥이 또는 여러 번 출산을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양귀비를 보는 것은 일정 기간이 있고 당신의 삶은 매혹적인 쾌락주의 활동과 아첨하는 것으로 가득 차 있지만 모두 연기가 나고 있습니다.

양귀비의 향기를 깊이들이 마시는 꿈은 악의적 인 설득에 귀를 기울이고 수사학의 희생자가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에서 꽃을 보는 것은 기쁨과 아름다움의 두 가지 주요 측면에서 당신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이것으로부터 당신이 새로운 일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당신은 활력을 갖고 미래의 모든 일에 참여해야합니다. 꽃다발을 받으면 성과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꽃의 색깔도 매우 중요합니다.

뉴스는 큰 실망을 가져올 것입니다.

영적 상징 : 정신과의 관점에서 꽃은 사랑과 동정을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