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엘더베리의 의미와 해석

엘더베리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엘더베리는 마녀와 운명과의 부정적인 연관성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영혼의 서식지로 간주됩니다. 중세 시대에 엘더베리를 태우거나 집으로 가져 오는 것은 불행했습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처리 된 엘더베리는 보호 기능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cots는 5 월 1 일 이전에 엘더베리 잎을 수집하고 문에 걸어 불운과 나쁜 일을 피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엘더베리 가지는 지팡이와 목발로 만들 수 있으며 ( “Harry Potter”의 오래된 지팡이는 엘더베리로 만들어 짐) 엘더베리 아래에 서 있으면 번개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절강 성 남서부 지역에서 생산 된 그녀는 1,5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귀한 와인이있다. 그녀는 국적 녹효 와인이다. 벌레 물림과 류머티즘과 같은 일반적인 질병을 해결해 왔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은 수천 년 동안 지속 된 부족의 비밀 레시피이며 종종 녹색 효모 와인을 마시 며 이 녹색 효모 와인의 귀중하고 신비한 성분은 엘더베리라고합니다.

엘더베리를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입니다.

엘더베리 뭉치를 꿈꾸는 것은 가족의 행복과 즐거운 전원 생활을 의미하며 풍경은 아름답고 매우 행복합니다.

엘더베리를 꿈꾸는 것은 당신이 열정적이고 도움이되는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에게 도움과 위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일어 서서 대가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므로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짝사랑하는 정신은 사랑에 사용될 수 없으며, 감정적으로는 타협하지 않는 완고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질투하기 쉽고 관계가 매우 안정적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