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구스베리 나무 꿈의 의미와 해석

구스베리 나무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술 참고서입니다.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구스베리는 삶의 쓴맛과 단맛을 상징합니다.

구스베리 나무 열매를 따는 꿈을 꾸는 것은 어려움을 극복 한 씁쓸함과 달콤함의 상징이며 앞으로의 커리어를 기대하는 것 또한 매우 유망합니다.

미성숙 한 구스베리를 먹는다는 것은 기쁨을 추구 할 때 약간의 실수로 물질적 편안함에 집착하게되고 그것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구스베리 나무를 보는 것은 위험한 일을 피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젊은 여성들은 구스베리를 먹으며 자신의 기대가 완전히 실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약간 불만족 스럽다고 말합니다.

구스베리 나무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어린 시절 파트너와 함께 산에서 식초를 따서 먹을 것을 꿈꿨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몇몇 친구들이 산에 가서 야생 과일을 따서 먹곤했는데 그중에서도 식초도 자주 따는 야생 과일의 일종이었습니다.

꿈 분석 : 과거의 고된 생활과 마찬가지로 구스베리는 음식과 음료가 부족했던 과거에만 먹었습니다. 구스베리는 삶의 고난을 상징하고 달콤한 맛은 고난과 행복을 상징합니다. 이 꿈을 꿈꾸고, 다른 하나는 실생활이 이렇게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과거의 힘든 시절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자라면서 열심히 일하면 더 부자가되고 더 부자가 될 것입니다. 더 이상 야생을 선택하지 않아도됩니다. 하지만 가끔 그 당시의 날을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