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열대 우림 꿈의 의미와 상징

열대 우림을 꿈꾸는 것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과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열대 우림을 꿈꾸는 것은 당신이 강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열대 우림과 숲은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숲보다 더야만적이고 무섭게 느껴집니다.

열대 우림에 짐승, 뱀, 유독 파충류, 육식 식물 등이 있다고 꿈꾸면 심장의 충동 또는 주변의 강한 압력을 상징하여 극도로 긴장하고 혼란을 유발합니다. 분류 할 수 없습니다..

열대 우림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열대 우림에서 날아가는 꿈, 높이 날고, 멀리보고, 매우 편안하고, 매우 행복하다고 느끼는 꿈. 두 번째로 하늘을 날 았을 때 동반자가 더 생겼는데 그 사람이나 그가 누군지 몰랐습니다. 어쨌든 그가 뚱뚱하다는 걸 알았 기 때문에 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서둘러 요. “그때 그는 괜찮다고 말 했어요.이 힘이 우리를 데려다 줄 수 있고, 우리는 함께 날아갑니다.

꿈 분석 : 비행을 꿈꾸는 것은 자신에 대한 요구가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확히 자신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오랫동안 불안과 불안 상태에 있었으며 편안하게 풀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날아가는 것. 열대 우림을 꿈꾸는 것도 불안 함의 표현입니다. 열대 우림은 위기, 공포,야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조심하고 단계적으로 스스로에게 물어볼 때와 동일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적절하게 이완시키고 놓아 두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