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시든 장미의 의미와 상징

시든 장미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에 대한 참고 책입니다.

장미는 사랑을 상징합니다.

시든 장미를 꿈꾸는 것은 감정적 인 문제로 인해 슬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시든 장미와 같은 아름다운 꽃을 꿈꾸는 것은 사람들에게 슬픔과 불행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를 꿈꾸는 것은 슬프거나 슬픈 사람을 만나거나 현장을 만질 때 슬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이것은 당신을 슬프게하는 꿈입니다. 모든 것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대해야합니다.

남자가 시든 장미를 꿈꾸면 그의 아내는 또 다른 사랑을 갖게 될 것입니다.

시든 장미를 선물하는 다른 사람을 꿈꾸는 것은 대인 관계에 문제를 일으키고 심지어 짜증나게 될 것입니다.

기혼 여성이 시든 장미를 꿈꾸면 남편과 아내는 하루 종일 다투고 울 것입니다.

미혼 남녀는 시든 장미를 꿈꾸고 결혼을 계획하던 남자 (여자) 친구들은 사소한 일로 헤어진다.

시든 장미를 꿈꾸는 것은 최근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에 대해 불만족 스럽거나 걱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빠른 성공과 빠른 이득을 너무 열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

미혼 여성이 시든 장미를 꿈꾸는 것은 최근 연애운에 우여곡절이 있고 적합한 파트너를 찾기가 어렵고 가족으로부터 인정과 축복을 받기가 어렵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장미 꿈을 꾸는 꿈은 자신의 최근 작업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익한 작업을 피하기 위해 모든 일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도록하십시오.

시든 장미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꽃을 사기 위해 꽃집에 갔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색의 장미가 매진되어 시든 꽃이 두 접시 남았습니다. 죽어가는 느낌이 들었고 살아남을 수 없다고 느꼈지만 부서졌습니다. 이 화분은 순식간에 피었 고 너무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사장님은이 꽃이 이렇게 아름답게 피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하고 흙과 물을 조금 더 넣으라고했습니다!

꿈 분석 : 시든 장미는 슬픔을 의미하지만 꿈에서는 부패를 마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아마도 실생활에서 당신과 관계했던 다른 절반을 당신과 화해시킬 수 있습니까? 원래 끝없이 다 투었습니다. 과거의 달콤함으로 돌아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