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장미의 의미와 상징

장미를 꿈꾸는 것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장미를 꿈꾸며 장미는 사랑의 상징이자 소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물론 장미를 꿈꾸는 것도 운이 좋을 것입니다.

결혼 한 남자가 장미를 꿈꾸면 남편과 아내가 서로 사랑하고 함께 늙어 간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유부녀라면 곧 임신을해서 아름다운 소년을 낳을 것입니다.

미혼 남녀라면 곧 결혼하게됩니다.

미혼 남자는 장미 꽃 봉오리를 따는 꿈을 꾸고 아름다운 소녀와 그의 아내로 결혼합니다.

환자가 장미를 꿈꾸더라도 그의 몸은 빨리 회복 될 것입니다.

사업가들은 말할 것도없고 물론 그들은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장미 꿈은 심오한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사랑과 감탄을 나타냅니다. 꽃 다발을 꿈꾸면 장미의 수와 색상이 중요합니다 (숫자에 대해서는 색상 참조). 또한 과일과 순결을 나타냅니다.

정신 분석 : 심리학에서 장미는 완벽의 상징입니다. 그것은 삶의 신비를 담고 있으며, 매력적이고 행복합니다.

영적 상징 : 영적 차원에서 꿈의 장미는 삶과 죽음, 시간과 영원을 나타내는 완벽과 열정을 상징합니다. 또한 그것은 삶의 중심을 표시합니다.

모란꽃 꿈을 꾸는 사례 연구

【드림 케이스 1】

꿈 설명 : 꽃 중에서는 장미가 사랑의 상징이기 때문에 특히 장미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미는 제 꿈의 장미인데, 제가 오랫동안 짝사랑했던 그가 아름다운 장미를 주셨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의 장미는 내 마음에 영원히 묻힌 나의 그리움을 기록한다. (여성, 24 세)

꿈 분석 : 장미는 사랑의 표시이자 사랑의 상징입니다. 장미를 따는 꿈은 큰 행복과 기쁨을 의미하고, 다른 사람에게 장미를 보내는 꿈은 진정한 사랑에 둘러싸여 다른 사람에게 좋아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장미를 보내는 꿈은 당신의 경력이 큰 성공을 거둘 것임을 나타냅니다. 젊은 남녀는 장미를 꿈꾸고 행복한 사랑을 얻고 결혼 한 남녀는 장미를 꿈꾸며 결혼 생활은 그 어느 때보 다 행복하고 사랑 스러울 것입니다.

[드림 케이스 2]

꿈 설명 : 어느 날 한 젊은 여성이 광야의 길을 걷는 꿈을 꾸었습니다. 길가의 잔디에 피는 파란 장미가 몇 개 있었는데 몇 걸음 만에 몇 개의 식물을 볼 수있었습니다. 벨트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 후 장미가 말라서 거무스름한 푸른 색으로 변하고 아주 작은 덩어리로 줄어들었고, 그녀는 그것들을 물에 담았고 그것들은 모두 아주 아름답게 피어났습니다.

꿈 분석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장미는 사랑의 상징이고, 길은 삶의 과정을 상징하고, 덤불은 환경이 좋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꿈꾸는 사람들은 나쁜 환경에서 원하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장미는 파란색이고 파란색은 우울하고 순수하며 변덕스러운 색상으로 반드시 사랑은 아니지만 영적인 수확 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장미가 집에 가져 가면 아주 작은 덩어리로 줄어 들었습니다. 이것은 외부 세계에서 수확 한 것을 자신의 것으로 바꾸는 이식 과정입니다. 물을 통해 물은 영감, 생각과 같은 영적인 것을 말합니다. 열려 있습니다. 꿈은 또한 꿈꾸는 사람들이 마음으로 발견하는 한 그들이 원하는 사랑이나 영적 이득을 얻을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