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 라벤더의 의미와 상징

라벤더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꿈속의 보라색은 신비, 행운, 힘과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라색을 꿈꾸는 것도 육체적, 정신적 성장을 상징합니다.

라벤더를 꿈꾸는 것은 달콤한 사랑의 상징입니다.

미혼 남성과 여성은 라벤더를 꿈꾸며 곧 좋아하는 사람을 찾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남편이 자신에게 라벤더를주는 꿈을 꾸는 기혼 여성은 남편이 자신을 매우 사랑하고 남편과 아내의 관계가 매우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는 라벤더를 꿈꾸며 임산부는 귀엽고 똑똑한 딸을 갖게 될 것입니다.

라벤더가 시들어지는 꿈은 관계가 바뀌고 헤어 지거나 이혼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라벤더를 따는 꿈은 행복을 따는 것을 의미하며, 좋은 꿈이며 관계가 행복하고 달콤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라벤더 밭을 꿈꾸는 것은 실생활에서 매우 낭만적 인 일이며, 이는 당신이 매우 낭만적 인 사람이고 당신과 당신의 연인이 매우 행복하게 살 것임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에게 라벤더를주는 꿈은 자신이 도움이되는 사람임을 의미하며, 친구가 많고 대인 관계가 강하며 친구로부터 많은 도움을받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집에 라벤더가 가득한 꿈을 꾸는 것은 최근 집에서 좋은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로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라벤더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최근에 특별한 일이 없었습니다. 이달 초에 헤어진 것이 었는데 지금 나를 아주 좋아하고 데이트하고 싶어하는 소년이 있습니다. 산과 평원에 퍼지는 라벤더를 많이 꿈꿨는데 나중에 씨앗을 모으고 싶었지만 한꺼번에 얻을 수있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어떻게해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찾아 봤는데 아는 것 같은 소녀 몇 명을 만났어요. 숨어있는 줄 알았는데 몰랐어요 나중에 핑크색 꽃잎이 몇 개 떴는지 몰랐어요 아주 아름다웠어요. 계속 찾다가 나무 밑에 파란 꽃 몇 개를 봤어요 로즈, 손에 작은 나무를 들고 있었어요 나무에 꽃이 있었는데 나중에 부모님을 다시 만난 것 같았어요 그게 다예요. (23 세, 소녀, 미혼)

꿈 분석 : 꿈속의 라벤더는 낭만과 행복을 상징하며 몽상가가 행복하고 행복한 삶을 원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씨앗을 잃는 것은 당신이 새로운 감정에 대해 조금 걱정하고 있다는 심리적 힌트입니다. 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당신은 꿈에있을 것입니다. 꿈에서 장미를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장미는 사랑을 나타내며 아름다운 사랑을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