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들꽃의 의미와 상징

들꽃을 꿈꾸는 것은 실제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들꽃을 꿈꾸는 것은 행복하고 신나는 모험을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꽃을 따는 꿈은 현재 파트너를 떠나고 싶다는 뜻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에서 꽃을 보는 것은 기쁨과 아름다움의 두 가지 주요 측면에서 당신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새로운 일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알기 때문에 활력을 갖고 미래의 모든 일에 참여해야합니다. 꽃다발을 받으면 성과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꽃의 색깔도 매우 중요합니다.

정신 분석 : 꽃은 여성과 어린이의 원리를 상징합니다. 꽃 봉오리는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피는 꽃은 곧 실현 될 발전을 나타냅니다.

영적 상징 : 정신과의 관점에서 꽃은 사랑과 동정을 상징합니다.

야생화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어젯밤 시골의 아름다운 들판에 아름다운 꽃 바다가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서는 밝은 색의 아름다운 나비 난초 인 줄 알았는데 깨어나서 생각했을 때 , 그것은 진짜 나비 난초가 아닙니다. 고향 곳곳에 주름살이 있습니다. 보라색인지 파란색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꽃 두 송이를 꺾어 책에 담아보고 싶었습니다.이 책은 공무원 시험 교과서라는 것을 기억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었는데 책을 넘겼을 때 봤어요 책에 나온 나비 표본은 지금 제 고등학교 동창이 왔는데 앞으로 이런 종류의 꽃을 따지 말라고 했어요 그 소녀의 건강, 나는 여전히 그에게 임신 할 수없는 원인이 될 것인지 물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중에 잊어 버려, 이것 만 기억하십시오.

꿈 분석 : 장거리 관계는 양측 관계의 가장 큰 테스트입니다. 표면적으로는 당신의 관계가 매우 좋다고 생각하지만 종종 전화로 이야기하고 인터넷을 서핑하고 비디오를 만들 수 있지만 여전히 할 수는 없습니다 거리가 당신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부정합니다.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에는 여전히 어느 정도 의심이 있습니다. 당신은 조금 포기하고 싶지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혼란스럽게 시작하고 결국 포기한다고 말할 까봐 두려워합니다. 당신은 그와 헤어지기 위해 주도권을 행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