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모란의 의미와 상징

모란꽃을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꿈속의 모란은 부, 길조 및 행복을 나타냅니다.

모란을 꿈꾸는 것은 삶이 풍요롭고 행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남자가 모란 꽃을 꿈꾸며 운이 좋을 것이고 승진하거나 오랜 경력의 투쟁 끝에 마침내 부자가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모란꽃을 꿈꾸는 여자는 남자 친구가 특정한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고, 좋은 가족 배경을 가지고 있고, 재능이 있거나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원의 모란꽃이 무성하게 피는 꿈을 꾸는 것은 가족이 부유하고 가족이 행복하고 화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란을 꿈꾸는 것은 우정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붉은 모란은 아름다운 여성이 선호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꿈에서 모란을 보는 것은 운이 좋은 꿈이지만 손을 뻗어 모란을 접 으면 운이 좋지 않습니다.

모란꽃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자신의 노력 끝에 마침내 사무직 노동자의 자리를 차지했고, 이제는 그의 일이 매우 쉬워서 건강 할 때 여러 곳을 자주 여행하며 뤄양 기간 동안 모란 꽃도 방문했습니다. 꽃 축제. 어느 날 저녁 잠이 들자 마자 넓은 면적의 모란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그는 걸어 가서 매우 크고 고상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호화로운 모란 꽃이 피는 것을 보았습니다. 뤄양 플라워 페스티벌에서도 똑같은 일로 그를 행복하게했습니다.

꿈 분석 : 중국에서는 모란 꽃이 풍부하고 명예 롭다는 말이 항상 있었는데, 꿈에서 모란 꽃은 부와 부를 상징하여 몽상가의 경력이 순조롭고 수입이 증가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