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바나나 꿈에서 바나나의 의미와 상징

바나나 꿈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력뿐만 아니라 진정한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바나나 다발을 꿈꾸는 것은 당신을 지루하게 만드는 구혼자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그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의 얽힘을 피할 수 없습니다.

바나나를 먹는 꿈은 커리어에서 위험을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이는 일정 기간 동안 결과의 절반을 얻거나 심한 압력으로 인해 숨이 멎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썩은 바나나를 꿈꾸는 것은 친구가 당신을 실망 시켰거나 그 일이 당신을 매우 불만족스럽게 만든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바나나를 사는 것은 어렵지만 고맙지 않은 일을하고 있고 열심히 일하는 것이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앞길에서 바나나 껍질을 꿈꾸는 것은 당신을 괴롭 히거나 일이나 경력 개발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과일에 대한 많은 꿈은 감각과 성적 욕망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양 때문에 바나나는 항상 남성 생식기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부드러운 펄프 구조로 인해 남성의 성행위를 상징합니다.

심리적 분석 : 다른 과일과 마찬가지로 바나나도 다산과 생계로 이해됩니다.

영적 상징 : 바나나는 다산과 다산을 상징합니다.

바나나 꿈에 대한 사례 분석

꿈 설명 : 장씨는 최근에 매우 화가 났고, 3 년 동안 다른 곳에서 일하러 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복귀 후 중요한 자리로 승진하지만 아들은 1 살 밖에되지 않습니다. 어머니의 보살핌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런 선택에 직면 한 그녀는 매우 부끄러 웠고 그날 밤 이상한 꿈을 꾸었 고 바나나 다발과 떡 다발이 가득한 나무를 꿈꿨습니다. 그녀는 떡과 바나나를 따는 것이 매우 행복했습니다.

꿈 분석 : 꿈 속의 나무는 몽상가의 성격을 상징합니다. 나무에서 열매를 맺는 것은 성취와 수확을 상징합니다. 같은 나무의 다른 열매는 열의의 정신을 나타내며 약간 비현실적입니다. 바나나는 아름다운 과일이고 떡은 진짜 음식

소지품. 같은 나무에있는 두 개의 매듭은 몽상가의 최근 상태, 일과 가족 모두에서 최선을 다하고 싶은 욕구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경고 꿈이며, 자신의 계획을 합리적으로 준비하고 단계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 외에도, 몽상가는 행복한 삶을 이루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