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포도의 의미와 상징

포도를 꿈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꿈속의 포도는 지혜를 상징하며 희생과 향유의 의미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서양의 정신 분석학에서 포도를 꿈꾸는 것은 성적인 쾌락의 전형적인 구체 예로, 성관계 중 입술과 촉감이 가져 오는 기쁨을 나타냅니다.

포도 나무에서 열매 맺는 열매를 꿈꾸거나 잘 익은 자색 포도를 꿈꾸는 것은 좋은 삶을 의미하며 좋은 일이 당신의 문에 올 것입니다.

잘 익은 보라색 포도를 꿈꾸는 것은 날이 나날이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도 송이를 꿈꾸는 꿈은 새로운 친구를 많이 사귀게 될 것이라는 의미이고, 포도가 나란히 붙어있는 것은 친구들 간의 상호 지원을 상징합니다.

썩은 포도를 꿈꾸는 것은 희생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꿈꾸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언가를 포기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썩은 포도를 먹는 꿈은 운이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콤한 포도를 꿈꾸는 것은 비참하거나 불행하거나 심지어 역겨운 성적 접촉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상징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에서 포도를 본다면 축하하고 휴가를 보내야 함을 의미합니다. 포도에 대한 꿈은 지금까지 인생에서 너무 행복과 웃음을 경험하지 못했다는 의혹을 보여줍니다. 이 상태를 변경하는 것이 창의력에 생명을 불어 넣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심리 분석 : 포도가 꿈에 나타나면 피해자를 대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갈망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특정한 것을 포기해야합니다. 와인은 피가 명백한 유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희생을 상징합니다.

영적 상징 : 영적 차원에서 그리스 고전 신화를 비롯한 다양한 신들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꿈속의 포도는 지혜와 불멸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포도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한 임산부가 밤에 포도원에서 포도를 먹는 꿈을 꾸었습니다. 포도는 모두 보라색이고 맛있어 보였고 포도원의 포도 나무는 매우 무성 해 보였습니다. 행복하게 식사를하던 중, 오랜만에 죽은 할아버지가 포도 나무 아래에서 자신을 진지하게 바라보고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할아버지에게 포도를 원하는지 기꺼이 물었지만 할아버지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할아버지가 오래 죽었다고 생각한 그녀는 조금 무서워서 일어났습니다.

꿈 분석 : 꿈은 정신 활동의 표현이며, 물론 그 의미는 심리학의 관점에서 분석되어야합니다. 꿈에 포도가 나타나면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몽상가는 재료를 포기해야합니다. 꿈속의 포도 가지는 성장과 수확을 의미하며 몽상가의 감정과 성격의 일부를 상징합니다. 포도를 꿈꾸는 꿈은 가족의 각 구성원을 의미하고 때로는 조상을 의미하기도합니다. 포도 가지나 포도밭은 영적 성장을 나타내며 수확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포도는 보라색으로 가득 차서 맛있어 보이며 포도밭의 덩굴은 무성 해 보이며 몽상가가 만족하고 매력으로 가득 찬 삶을 느끼게하는 것들이 있음을 반영합니다. 포도는 희망과 성취를 의미하며 포도의 상태가 매우 좋아서 몽상가의 기분과 신체 상태가 매우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망 한 사랑하는 사람을 꿈꾸는 것은 축복의 소망을 반영합니다. 그의 표정은 진지합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생전에 진지한 사람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장로들의 태도와 몽상가가 아이를 가질 것이라는 희망을 나타냅니다. 몽상가는 두려워 할 필요가없고, 정신이 좋고, 모든 것이 좋다. 결국 몽상가는 건강한 아이를 순조롭게 낳을 수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