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공룡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의 점

공룡을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술 참고서입니다.

공룡과 같은 고대 동물을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머니 또는 특정 지나가는 감정에 대한 향수와 애착을 상징합니다. 그러한 꿈을 꾸는 것은 몽상가가 무의식적으로 자연으로 돌아가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삶을 살기를 희망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공룡이 당신을 쫓는 꿈을 꾸면, 당신은 사회의 압력에 무의식적으로 어머니에게 의존하고, 어머니를 다시 돌보고 싶어하며,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그리워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공룡을 쫓는 것을 없애 버리면 어머니의 보살핌이 마음에 그리워도 서서히 의존 감을 없애고 자립하게된다는 뜻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동화 속의 이상한 짐승과 괴물을 보거나 꿈에서 선사 시대 생물을 보는 것은 종종 두려움과 공포를 유발합니다. 몸과 힘에 대한 두려움보다 생존을 더 두려워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정신 분석 : 당신은 자신의 고대 시대 나 계절이 지난 부분을 생각합니다. 공룡은 멸종 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사람들은 자신의 화석 만 볼 수 있기 때문에 꿈에서 비슷한 동물을 보는 것도 특정한 석화 된 성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영적 상징 : 모든 사람은 과거의 삶을 구성하는 혼란스러운 과거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이 앞으로 발전하더라도 나중에 과거에 영향을 미칠 것임을 이해해야합니다.

공룡 꿈의 사례 분석

꿈 설명 :이 세상에서 아무도 공룡을 본 적이 없습니다. 만화에서 공룡을 보는 것 외에도 꿈에서 공룡을 본 적이 있습니다. 꿈속의 공룡은 만화에서 볼 수 있듯이 매우 크고 녹색 거수입니다. (남성, 18 세)

꿈 분석 : 공룡과 같은 고대 동물을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머니, 특히 항상 당신을 돌보는 어머니를 상징합니다. 자신을 쫓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엄마의 보살핌을 받기를 열망하고 엄마에게 강한 의존 감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두려움을 느끼게합니다. 공룡을 쫓는 꿈에서 탈출하는 꿈은 의존 감이 있지만 점차 자립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