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도마뱀의 의미와 상징

도마뱀을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가 있습니다.

도마뱀을 꿈꾸는 것은 적이 당신을 공격 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도마뱀을 꿈꾸는 남자는 당신의 재산이 나쁜 놈들에게 엿보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악당을 조심하십시오.

여자가 도마뱀을 꿈꾸면 건강과 위생에주의를 기울여 부인과 질환으로 고통받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죽은 도마뱀을 꿈꾸는 것은 좋은 일이며, 그것은 당신의 어려움과 어려움이 사라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살해당한 도마뱀을 꿈꾸지 만 여전히 몸을 기어 다니는 것은 건강을 되찾고 강해짐을 의미합니다.

도마뱀을 죽이는 꿈은 이전에 잃어버린 명성이나 부를 되 찾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도마뱀이 성공적으로 탈출하는 꿈을 꾸면 사랑이나 직업에서 문제와 고문을 겪을 것입니다.

도마뱀을 밟거나 지붕에 서있는 곳에서 도마뱀이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재난이나 불운을 겪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자는 도마뱀이 치마를 기어 오르거나 긁는 꿈을 꾸는데, 이는 그녀가 불행에 직면하고 매우 슬퍼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질병의 표적이되고,이 세상에서 홀로 살면서 과부가 될 가능성이 있고, 노동 없이는 생계를 꾸려 나가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도마뱀이 기어 다니는 꿈을 꾸는 것은 실수를 할 것입니다. 요일을 잘못 기억하고 모든 교과서를 오해하거나 커피에 소금을 섞는 등의 실수는 대부분 과실로 인한 오류 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