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거머리의 의미와 상징

거머리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거머리를 꿈꾸는 것은 얻을 수 있었던 혜택이 적에 의해 파괴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누군가가 질병을 치료할 목적으로 약용 거머리를 씌우는 것을 꿈꾸면 가족 중 누군가가 심각하게 아플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료용 거머리를 붙이는 꿈은 친구가 아프거나 친구가 곤경에 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머리가 물린 꿈은 뜻밖의 위험에 처할 것이라는 뜻입니다.이 꿈의 경고에주의하세요.

여자는 거머리를 꿈꾸고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다리에 달라 붙는 거머리를 꿈꾸는 것은 계좌에 많은 수입이 생기고 직원의 수입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뚜기를 꿈꾸는 것은 내가 최근에 속상 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작지만 매우 귀찮습니다.

거머리, 미꾸라지, 미꾸 라기를 꿈꾸는 것은 모두 음과 미끄럽고 여성스러운 것입니다. “꿈의 분석”에서 서양에서 배운 교훈을 얻으면 뱀, 미꾸라지, 뱀장어, 밧줄 및 기타 긴 줄무늬가 표시적이고 부분적이라고 지적합니다. 심리적 힌트에서 공격적인 남성을 말합니다.

남자는 거머리를 꿈꿉니다. 당신은 당신의 커리어에 뭔가 잘못된 것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강력한 캐릭터를 만났지만,이 꿈은 당신이 대담하고 조심해야한다고 당신에게 말했습니다. 마지막 승자는 당신입니다. 뱀과 미꾸라지는 둘 다 미끄러운 것입니다 여성적이라는 것은 비밀리에 해를 끼치는 것을 의미하지만, 꿈은이 장애물을 교묘하게 깨뜨리고 시천과는 무관합니다.

피를 빠는 메뚜기를 꿈꾸면 친구들 사이에 오해가 생길 것입니다. 우연히 말한 단어는 오해를 받기 때문에 친척이나 친구들에게 비판을 받기 쉽습니다. 하지만 오해를 명확하게 설명하는 한 우정을 얻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한 여성이 피를 빠는 거머리를 꿈꾸며,이 기간 동안 운이 좋고 모든 것이 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업을 운영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인기를 얻고 다른 사람들과의 분쟁을 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