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게의 의미와 상징

게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이있을뿐만 아니라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게는 이빨을 펴고 여러 부분으로 발톱을 춤추고, 모래에 구멍을 파고 꿈에 나타나는데도 사용되어 몽상가의 에너지와 에너지를 흡수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흡수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게를 꿈꾸는 것은 몽상가가 사랑이나 사업에서 경쟁자를 만났을 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게가 자신을 잡았다는 꿈은 적에게 상처를 입을 것이고 조심하라는 경고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게를 꿈꾸는 것은 당신의 재산이 향상되고 당신 앞에있는 어려움을 극복하려고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삶은 게를 꿈꾸는 것은 상대를 정복했음을 상징하는 좋은 일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갑각류는 절망적 인 사랑의 종류를 상징하는 꿈에서 모성애를 표현하고 불신과 나르시시즘을 표현합니다. 게의 전진 방식은 매우 특별하기 때문에 생소하거나 교활하다는 꿈도 표현합니다.

정신 분석 : 게를 보는 꿈은 암이나 그와 비슷한 심각한 해를 끼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적 상징 : 게는 조디악 표지판 (암) 중 하나이며 모든 것을 지배하는 여신을 상징합니다.

게를 꿈꾸는 사례 분석

썰물 때 해변으로 걸어 가서 충적 물이 남긴 조개 껍질을 줍는 꿈을 꾸었습니다. 집어 들고 갑자기 해변에서 살아있는 게를 발견했습니다. 너무 빨라서 한꺼번에 달아났습니다. (남성, 28 세)

꿈의 분석 : 꿈속의 게는 경쟁자를 의미합니다. 게를 꿈꾸면 사랑이나 사업에서 매우 경쟁적인 상대를 만났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감정이나 비즈니스 문제를 다룰 때 조심하십시오. 게가 기어가는 꿈을 꾸는 것은 운이 점차 좋아지고 어려움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