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새의 의미와 상징

새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새는 행운을 상징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편안하고 제한이 없을 때만 밝고 가벼운 새를 꿈꿉니다.

금빛 날개를 가진 새와 함께 푸른 하늘을 날고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궁궐 꼭대기로 날아갈 때 금빛 날개 새는 더 이상 날 수 없다고 말하고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말한 후 금빛 날개 새의 눈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한쪽 눈에는 불타는 태양이있었습니다. 한쪽 눈에는 거울 같은 달이 있습니다. 잠시 후 황금 날개 새의 날개가 타 버린 것 같았고 불꽃이 허리케인처럼 날고 있었고, 화려한 날개 위에는 네온 불빛이 눈부신 빛으로 빛났다.

서양관은 꿈속의 새가 인간의 영혼을 상징하고 인간의 환상과 생각을 상징한다고 믿습니다. 새를 꿈꾸는 것은 육체의 한계를 뛰어 넘고 다른 세상을 경험하려는 욕망을 표현합니다. 영성과 자유 로움으로 가득 찬 각도로 사람들의 마음의 여성적, 영적, 자유를 추구하는면을 보여줍니다. 때로는 꿈속의 새가 당신보다 어린 남동생이나 자매를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여자의 꿈에서 새는 영적 자아를 표현하기도합니다.

자유롭게 날아가는 새를 꿈꾸는 것은 당신의 영적 의식이나 내면의 영성을 상징하며, 또한 자유를 추구하거나 지식을 추구하거나 먼 감정을 갈망하는 당신의 욕망을 표현합니다.

꿈에서 새가 부르는 소리를 듣는 것은 행복한 사건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기혼 남자는 새가 공중에 떠 다니는 꿈을 꾸며 아내가 위험에 처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새장에서 새를 꿈꾸는 것은 제한과 구속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잘못에 대해 처벌을받을 것이고 감옥에 갈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말과 행동을 제때 검토해야합니다.

손에 떨어지는 새와 놀고 있다는 꿈은 사랑에 빠지고 취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맹금과 뻐꾸기를 꿈꾸는 것은 연인이 다른 사람과 간음을 범한 것으로 의심된다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나이팅게일과 비둘기와 같은 아름다운 소리로 새를 꿈꾸는 것은 긴장을 풀고 대인 관계의 압력을 완화해야 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깃털을 가진 새를 꿈꾸는 것은 좋은 꿈입니다. 여성이 이것을 꿈꾸면 부유하고 행복한 파트너가 나타날 것입니다.

노래하지 않는 제모 된 새를 꿈꾸는 것은 부자들이 버려지고 호의적이지 않은 것에 대한 무자비하고 야만적 인 행동을 나타냅니다.

상처 입은 새를 꿈꾸는 것은 미래 세대의 실수에 깊이 슬프게 될 운명임을 의미합니다.

방향이없는 새 무리를 꿈꾸는 것은 현실 세계를 마주 할 때 혼란을 반영합니다.

새가 날아 다니는 꿈은 나쁜 일이 당신을 파산시킬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새를 잡는 꿈은 당신이 운이 좋고 행운을 빕니다.

새장에서 새를 날리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작업이 중요한 결과와 큰 수확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새를 먹이로 덫을 놓는 꿈은 손실을 조심하고 항상 다른 사람을 세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새를 때리는 꿈은 행운이 파괴되고 불행이나 좌절에 직면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새 알을 꿈꾸는 것은 길조이지만 알을 부화시키는 꿈을 꾸고 병아리가 껍질에서 나오지 않으면 가난하고 힘든 삶을 살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새가 싸우는 꿈은 재난에 직면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든 새들이 날아가는 꿈을 꾸며 행운을 상징합니다.

새 머리를 먹는 꿈은 우울증에 빠질 수 있지만 우울증 후에는 운이 좋을 것입니다.

새를 죽이는 꿈은 탈선과 다른 것들로 인한 심각한 가족 분쟁을 조심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새를 쏘는 꿈은 수확이없는 재앙입니다.

새들이 모이는 꿈을 꾸는 것은 모든 일에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꿈속의 새가 지붕에 모이면 도둑과 도둑을 조심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새가 안뜰에 모이면 소송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새가 숲에 모이면 누군가가 찾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과거의 복수를합니다. 적대감, 새들이 광야에 있다면, 강도들이 약탈하는 것을 막기 위해 밖으로 나갈 때 조심하십시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속의 새는 환상, 생각, 생각을 상징하며 이러한 내용은 자제없이 드러나야합니다. 비 기독교 시대에 사람들은 새와 비행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새가 영혼의 운반 자라고 생각하고 그에 상응하는 마법과 초자연적 인 힘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정신 분석 : 꿈 속의 새는 인간의 요구, 즉 자신 이외의 물건과 생물에게 인간의 특성을 부여하는 것을 표현합니다. 새장 속의 새는 제한과 지혜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날아 다니는 새는 갈망과 욕망을 나타내며 신의 높이까지 올라간 마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특히 화려한 새 깃털은 당신의 외모를 상징하고 당신이 자신을 보는 방식과 태도를 표현합니다. 방향이없는 새 무리는 영적 요구에 반대되는 육체적 또는 물질적 관찰의 혼란을 구현합니다. 때때로 새는 여성과 존재의 자유로운면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금 날개 새와 불은 같은 대표적 의미로 영적 갈망을 상징한다. 높이 날아가는 새는 영적 깨달음 또는 지식 추구의 일부를 상징합니다. 남자의 꿈에서 새는 동물성을 나타냅니다. 여자의 꿈에서 새는 영적 자아를 나타냅니다.

영적 상징 : 영적 수준에서 새는 인간의 영혼을 나타냅니다.

새에 대한 꿈의 사례 분석

【드림 케이스 1】

꿈 설명 : 꿈에서 나는 새 공원에 들어간 것 같았는데 종달새, 딱따구리, 까치 등이 있었고, 이름을 알 수없는 많은 새들도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유롭게 날고 행복하게 울고 있습니다. 내 마음도 날아 다니는 새 같아서 너무 행복 해요. (여성, 21 세)

꿈 분석 : 날아 다니는 새를 꿈꾸는 것은 행운의 신호입니다. 새가 노래하는 것을 꿈꾸는 것은 당신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문에서 행복한 행사를 가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남자가 새가 자신의 팔에 날아 오르는 꿈을 꾸는 것은 새와 같은 아내를 찾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자는 당신이 귀여운 아이를 원하거나 자녀가 행복하게 자라기를 희망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 둥지를 꿈꾸는 것은 집에 대한 갈망과 그리움을 상징하지만 새 둥지에서 새를 몰아내는 꿈은 고향을 떠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새장이 많은 새장을 꿈꾸는 것은 일정량의 부와 활기차고 사랑스럽고 현명하고 순종적인 딸을 가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새장에는 새가 하나뿐이므로 부자 또는 아름다운 반대와 함께 할 것입니다. 성 결혼.

[드림 케이스 2]

꿈 설명 : 꿈에서 새가 나에게 밟혔습니다. 나는 그것을 잡고 발을 묶고 싶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나는 그것을 잡아 당겨 머리와 피부를 뽑아 피 묻었습니다. “달릴 때 고양이에게 먹이를주세요.”라고 위협했을 때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남성, 18 세)

꿈 분석 : 여기에있는 새는 사람을 상징 할 수 있고,이 사람은 어떤면에서 새와 같고,이 사람은 당신의 여자 친구이고, 그녀는 새처럼 온유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이 사람은 날아가거나 달아날 것입니다. 당신은이 모든 일이 걱정되어서 그녀의 발을 묶고 싶지만 우연히 그녀를 다쳤습니다.

사실, 당신은 새를 이런 식으로 대하는 결과가 “새”에게 상처를 입힌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리고 “밟지 않는 한” “새”는 “탈출”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드림 케이스 3]

꿈 설명 : 꿈속에서 해변을 걷고 있었는데 바닷 바람이 얼굴에 불고 있었는데 형언 할 수없는 위안이었고 바닷 바람 소리에는 때때로 새들의 소리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갑자기 왠지 새가 하늘에서 떨어 졌는데 달려 가서 날개가 부러진 새라는 걸 알게됐는데 … (남성, 28 세)

꿈 분석 : 바다는 자원의보고이며 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현재의 경력이나 투자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날개는 능력의 상징이지만 새가 부러진 날개를 꿈꾸는 것은 목표가 능력을 초과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경력을 재검토하고 전략적 목표를 조정하고 불리한 요소를 피하고 타협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