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악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의 점

악어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꿈속의 악어 또는 다른 파충류는 몽상가의 마음에 깊은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서서히 삼켜 질까 봐이 느낌을 극복 할 수 없었다. 이 두려움은 주변의 공격성, 강한 사람의 적, 또는 자신을 속이고 공격하려는 친한 친구의 적, 또는 자신을 속이고 공격하려는 친한 친구에서 비롯됩니다.

악어를 꿈꾸는 것은 죽이지 않는 한이 꿈에 나타난 모든 사람에게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경고의 꿈입니다.

임산부는 난산을 상징하는 악어를 꿈꾸며 병원에 가서 태아의 위치를 ​​미리 확인해야합니다.

악어를 꿈꾸는 것은 사나운 적에게 침범을 당하거나 강한 사람의 적이되거나 믿음을 범하고 자신을 해친 사람의 적이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걸음 씩 다가오는 악어를 꿈꾸려면 사랑하는 사람을 치료하는 데 많은 돈이들 것입니다.

악어가 당신을 향해 맹렬하게 돌진하는 것을 꿈꾸면 적은 쉽게 포기하지 않고 오랫동안 적이 될 것입니다.

친구를 쫓는 악어를 꿈꾸면 친구는 비겁하고 신뢰할 수 없습니다.

마침내 악어를 없애는 꿈을 꾸는 것은 큰 위험을 피할 것임을 상징합니다.

악어가 도망가는 꿈은 행복이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속에 떠 다니는 죽은 악어를 꿈꾸려면 몽상가의 이웃과 친구들이 재난을 겪을 것이므로 조심하십시오.

미혼 여성은 악어가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을 꾸며 약한 남자와 결혼 할 것임을 상징합니다.

한 결혼 한 남자가 악어에게 다가오는 꿈을 꾸는 것은 사업이 악당에 의해 비판을 받거나 주변의 친구들에 의해 액자가되어 손실을 입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