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독사의 의미와 상징

독사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꿈에서 독사를 보는 것은 행운의 표시입니다. 즉, 열심히 일하는 한 성공은 당신에게 속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독사를 꿈꾸는 것은 삶의 특정 것들이 위험에 처해 있으며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뱀에게 물린 꿈이나 뱀에게 물린 꿈은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사를 꿈꾸는 것은 다가오는 재앙이 필연적으로 당신에게 떨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공격하기 위해 여러 개로 분해 될 수있는 무늬가있는 독사를 꿈꾸는 것은 자신의 일을하는 상대도 결합하여 의도적으로 당신을 무너 뜨리고 당신을 대체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뱀을 꿈꾸는 것은 “미끄러운”사람이나 상황이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누군가를 신뢰할 수없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또는 당신이 알고 있지만 그를 통제 할 수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뱀은 또한 돈 끈과 관련이 있습니다.

정신 분석 : 뱀은 섹스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이 영역에서 해결되지 않은 문제 나 성행위에 대한 두려움을 암시합니다.

영적 상징 : 영적 수준에서 뱀은 도덕적 파괴와 속임수를 상징합니다. 고대 신화에서 자신의 꼬리를 물고있는 뱀은 완벽 함과 끝없는 활력과 힘을 상징합니다. 이 상징은 영적 자급 자족을 기꺼이 할 때 꿈에 나타납니다.

독사를 꿈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그녀의 남자 친구는 꿈에서 독사에 물린 다음 독사를 가져다가 함께 죽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나를 물었습니다. 무서워서 거절했기 때문에 그는 그가 나를 물었다 고 말했다. (그는 독살되었다. 그가 나를 물면 나는 독살 될 것이다. 나는 움직이지 않고 그가 물도록 내버려 두었다. 그러다가 왠지 그에게 내가 그를 샀다고 필사적으로 설명하는 것 같았다. 초콜릿. (여성, 22 세)

꿈 분석 : 일반적으로 “독사”는 “유해한 성관계”를 상징하지만 성관계와는 무관 한 독과 해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것은 아마도 당신에 대한 그의 성적 요구를 나타내며 표현 방식은 당신을 약간 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콜릿”은 사랑을 상징합니다. 이 꿈의 의미는 당신이 그의 “부적절한”성적 요구를 거부했지만 당신이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