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악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의 점

악어를 꿈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악어는 강력한 적을 상징하고 악어는 매우 잔인합니다.

악어를 꿈꾸는 것은 사나운 적에게 침범을 당했거나 상대방이 자신을 배신하고 자신을 죽이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악어를 쫓는 꿈을 꾸는 것은 큰 위험을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악어를 꿈꾸는 것은 마음 속 깊은 곳에 어떤 두려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이 두려움을 제거 할 수 없다고 느끼고 그 두려움에 삼켜 질까 두려워하며 삶이나 영적으로 고통받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악어가 물가에서 바다로 기어가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있는 곳을 떠나 새로운 삶이나 직업을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악어가 자신을 물어 뜯는 꿈은 적에게 침범을 당할 수도 있고, 악의를 품고 해를 끼친 사람들의 적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느 경우 든 상대는 치열하고 무자비 할 것입니다. 운이 좋게 굴지 마세요.

악어가 다가오는 꿈을 꾸려면 사랑하는 사람을 치료하는 데 많은 돈을 쓰거나 사업이 악당에 의해 틀어지고 손실을 입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미혼 여성 악어가 자신에게 다가오고 있는데, 이는 미래의 남편이 허약하고 아플 것이며 남편의 삶이 조화롭지 않을 것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악어가 친구를 쫓는 꿈을 꾸는 것은 친구의 성격이 약간 약하고 완전히 의지 할 수 없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동물을 포식하는 악어를 꿈꾸려면 경쟁자의 공격을 조심해야합니다.

악어가 새장에 갇히는 꿈을 꾸는 것은 쇼핑몰에서 큰 이득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악어 이빨을 분명히 본다면 몽상가가 거세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악어의 등을 밟는 꿈을 꾸면 큰 어려움에 처할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런 꿈이 떠오르면 누구도, 심지어 친구도 믿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꿈속의 악어 또는 다른 파충류는 깊은 내면의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그는 서서히 삼켜 질까 봐이 느낌을 극복 할 수 없었다.

정신 분석 :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점차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영적 상징 : 영적 관점에서 악어는 구속에서 벗어나고 장벽을 깨는 것을 나타냅니다.

악어를 꿈꾸는 사례 분석

【드림 케이스 1】

꿈 설명 : 악어는 물속에서 평판이 좋지 않아 사람을 먹을뿐만 아니라 연민을 속이고 사람을 먹으면서 눈물을 흘린다. 하지만 그때 나는이 끔찍한 일을 꿈꿨다. 악어를 본 꿈을 꾸고 돌아 서서 강을 떠났습니다. (남성, 30 세)

꿈 분석 : 사나운 악어를 꿈꾸는 것은 나쁜 꿈입니다. 악어를 꿈꾸는 것은 최근에 자신의 생각이 과중하고 스트레스를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많은 문제에 직면했음을 나타낼 수도 있으며 이러한 불쾌한 일로 인해 고통 스럽습니다. 악어가 당신을 해치는 꿈을 꾸는 것은 주변에 당신을 고치려는 악당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드림 케이스 2]

꿈 설명 : 타조 가죽의 악어가 꿈에서 나를 쫓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 까맣고, 다른 색깔은 없었고, 오직 나와 “사물”이었다. 끝없이 나를 쫓는 것 같았다. 내가 깨어 났을 때, 남편은 침대에서 떨어져 침대에서 뛰려고하는 나를 비웃었습니다. (여성, 25 세)

꿈 분석 : 상징으로서 타조는 당신이 거부하고 받아들이기를 꺼리는 특정 상황을 의미합니다. 타조 털 아래에있는 것은 정확히 피하고 싶은 것입니다. 악어는 당신의 깊은 숨겨진 본질, 억압 된 분노 및 파괴적인 감정을 상징합니다. 꿈 속의 검은 색 배경은 잠재 의식에서 비롯됩니다. 이는이 상황을보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표면적으로 타조는 잘못된 것을 부정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항상 좋은면을 보여주고 문제가 있다는 것을 부인합니다. 그러나 악어는 마음의 다른 문제를 암시하는데, 이는 여러분이 인정하지 않고 피하고있는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