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박쥐의 의미와 상징

박쥐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박쥐는 재앙을 나타냅니다. 박쥐는 재앙을 상징하기 위해 밤에만 나옵니다. 서양인들에게 박쥐는 무서운 동물이고, 야행성 동물로서 초기 트라우마 경험과 관련된 잠재 의식적 내용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박쥐는 직관적 인 지혜를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눈을 사용하지 않고 어둠 속에서도 영향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직감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박쥐는 사람들에게 실명, 어리 석음, 어둠과 악의 인상을줍니다. 꿈속의 어둡고 혼란스러운 장면은 마음 속 깊은 곳의 숨은 자아를 상징하고 박쥐는 무의식 속에서 통제 할 수없는 충동을 상징한다. 일반적으로 박쥐를 꿈꾸는 것은 그다지 운이 좋지 않습니다.

중국에서는 “박쥐”와 “푸”가 동의하기 때문에 때때로 박쥐를 꿈꾸는 것도 행복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서양에서는 박쥐가 뱀파이어라는 전설이 널리 퍼져 있는데,이 전설은 문학 작품을 통해 중국으로 퍼져 나가고있어 때로는 박쥐가 피를 빨아 먹는 것을 상징하기도합니다.

박쥐가 우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운명이 비참하고 기복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박쥐가 당신을 향해 날아가는 꿈은 악당의 음모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조심하십시오.

박쥐 떼를 꿈꾸는 것은 직장에서 연속적인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흰 박쥐를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죽음의 신호이며 종종 어린이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박쥐가 동굴로 날아가는 꿈을 꾸는 것은 좋은 일이며, 당신이 직면 한 어려움이 마침내 지나갈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한 박쥐를 꿈꾸고 나면 자신의 개인적인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않아야합니다.

하늘에서 날아 다니는 박쥐를 꿈꾸는 것은 신이 세상에 축복을 주므로 모든 것이 잘되고 재난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후손은 모두 덕이 있고 장수 할 것입니다.

심리학은 박쥐를 꿈꾸는 박쥐의 꿈을 설명합니다

꿈의 해석 : 박쥐는 민속 신앙에서 무서운 동물입니다. 꿈에서 박쥐를 본다는 것은 종종 설명 할 수없는 두려움에 시달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 분석 : 꿈에서 박쥐에게 공격을 받으면 두려움을 분석하고 그 이유를 이해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박쥐는 어둠을 상징하는 야행성 동물이며, 이러한 의미는 꿈의 해석에 매우 고무적 일 수 있습니다 (어둠, 밤, 어두움 참조).

영적 상징 : 영적 관점에서 박쥐를 꿈꾸는 것은 내면의 불안과 영적 모호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박쥐를 꿈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어제 밤에 겪었던 악몽은 너무나 끔찍했고 수많은 박쥐가 나를 공격했고 깨어나는 것이 무서웠습니다.

꿈 분석 : 박쥐는 재앙을 나타냅니다. 박쥐는 재앙을 상징하기 위해 밤에만 나옵니다. 따라서 박쥐를 꿈꾸는 것은 당신이 운이 나쁘거나 아프거나 재난이 임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양인들에게 박쥐는 무서운 동물이고, 야행성 동물로서 초기 트라우마 경험과 관련된 잠재 의식적 내용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박쥐는 직관적 인 지혜를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박쥐는 눈없이 어둠 속에서 날 수 있기 때문에 직관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박쥐와 Fu Tongjian이 때때로 박쥐를 행복의 상징으로 꿈꿉니다. 그러나 박쥐는 뱀파이어라는 전설이 서양에서 널리 퍼져 나가고 있으며,이 전설은 문학 작품을 통해 중국으로 퍼져 나가고있어 때때로 박쥐는 ​​피를 빨아 먹는 것을 상징하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