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쥐의 의미와 상징

생쥐와 쥐를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꿈에서 생쥐는 명백한 성적 의미를 지닌 이미지이며 일반적으로 음모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구멍 안팎으로 미끄러지며 특히 남성의 성기를 상징합니다. 쥐덫이나 쥐덫에 쥐가 잡히는 꿈을 꾸는 것은 거세를 의미합니다. 지하에서 돌아 다니는 야생 쥐의 이미지를 꿈꾸는 것은 음경과 항문을 연상시킵니다. 몽상가는 죄책감, 더럽고 메스꺼움, 심지어 섹스에 대한 분노와 혐오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몽상가가 경향이 있음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욕심쟁이. 또한 쥐를 꿈꾸는 것은 몽상가가 가까운 친구 또는 가족과 분쟁을 겪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쥐가 겁을 먹으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음의 문제 나 적을 극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쥐가 탈출하는 꿈은 소위 투쟁이 정당한지 여부가 의심 스러움을 나타냅니다.

쥐를 잡는 꿈은 부정직 한 친구를 사귀어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쥐와 싸우는 꿈은 사회적 장벽이 있고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많은 쥐를 꿈꾸는 것은 연속적인 실패에 직면하거나 강한 성적 고통을 겪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방에 구멍을 파는 쥐를 꿈꾸면 도둑과 도둑을 조심해야합니다.

꿈에서 옷에 쥐가 느껴진다는 것은 당신이 믿는 누군가가 당신을 비방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는 생쥐를 꿈꾸며 근처의 전염병을 조심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쥐덫으로 쥐를 잡는 꿈은 불쾌한 소식을 받거나 반갑지 않은 손님이 문에 올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쥐를 죽이는 꿈은 상대방을 물리 치고 재산이나 수입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쥐를 꿈꾸는 것은 곤경이 곧 끝나고 곧 행운을 빕니다.

젊은 여성은 쥐를 꿈꾸며 누군가가 그녀를 속이고 숨어있는 적을 조심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쥐가 고양이에게 잡히거나 죽는 것을 꿈꾸는 것은 적이 서로를 죽이고 양측을 다치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일에 쉽게 간섭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경고를줍니다.

심리학은 쥐의 꿈을 설명합니다.

꿈의 해석 : 동물 꿈 속의 동물은 직감으로 만 이해할 수있는 캐릭터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새끼가있는 동물은 모성과 모성의 상징입니다. 새끼는 당신이 자신의 무고한 부분이나 주변의 아이들에 대해 관심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상처 입은 새끼는 성숙하거나 삶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동물을 잡아 먹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 만든 “악마”를 상징 할 수 있으며, 동물을 “삼켜야”정복 할 수 있습니다. 신을 닮은 동물, 말하고, 위압적이거나, 똑똑하고, 동물이 창조의 힘을 모른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그들의 지혜는 순수하고 단순하기 때문에 그들은이 힘에 저항하지 않습니다. 동화와 꿈에서 동물의 관용을 알아 차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성격의 이러한 측면과 연결을 설정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도움이되는 동물은 잠재 의식이 다른 사람을 돕는 이미지를 마음 깊은 곳으로 만드는 방법을 상징합니다. 이 동물 이미지는 도움을 기꺼이 받아들이게합니다. 짐승을 길들이거나 유용한 동물로 훈련시키는 것은 그것을 억제하고 잘 활용하려는 본능을 의미합니다. 야생 동물로부터 숨을 곳을 찾는 꿈은 삶에서 위험하고 해로운 동물과 본능적으로 싸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행동이 적절한 지 생각해야합니다.

정신 분석 : 긴급한 심리적 필요를 발견하면 이러한 요구를 상징하는 동물이 꿈에 나타납니다.

영적 상징 : 마우스는 흥분과 이해력을 나타냅니다.

쥐를 꿈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친구와 내가 숲에서 놀고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어두워지고 집으로가는 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불안했을 때 거대한 쥐가 우리를 안내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꿈 분석 : 길을 선도하는 흰색 마우스를 꿈꾸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는 신호이며, 번영하는 삶은 당신과 함께합니다. 그러나 정신적 피로는 피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쥐덫이나 고양이에 쥐가 잡히는 꿈을 꾸는 것은 소원을 실현하고 삶과 경력을 안정시킬 수 있으며 계속 발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쥐가 쥐덫에 걸려 고군분투하는 꿈을 꾸는 것은 옳고 그름의 갈등에 연루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때 자신의 말과 행동에 각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