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고양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의 점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고양이는 종종 우리의 잠재 의식 세계를 떠돌아 다닙니다. 고양이는 종종 사람의 특정 특성을 상징하거나 특정 사람, 종종 여성을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양이는 게으르고 아름답고 귀여워서 조금이기적이고 기질이 좋고 욕심이 많고 졸리 며 교활하지만 변태적이고 순응하기 때문에 여전히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양이는 노역하고 고양이의 노역은 개와 다릅니다. 개는 인간의 하수인이고 고양이는 인간의 광대이자 도우미입니다. 개는 주인에게 충성하지만 고양이는 주인에게 충성하지 않기 때문에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자신의 성격에 대해 비난을 받고 사람들에게 분개하고 재산을 도난 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고양이는 종종 온화함과 약간의 교활함을 나타냅니다. 동양의 전통에 따르면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고양이와 쥐가 꿈속에서 가까워 보인다, 즉 소위 ‘고양이와 쥐가 함께자는 것’은 매우 불행한 일입니다. 몽상가는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지 못하고, 불법 행위를 저질렀 고, 징계 위반 및 과실을 범했습니다.

고양이를 꿈꾸기 위해 고양이를 죽이거나 시작하지 못하면 불행을 의미합니다. 고양이가 당신을 공격하면 적들은 당신의 평판을 비방하고 당신의 재산에 피해를 입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고양이를 쫓아내는 데 성공하면 직면 한 큰 장애물을 극복하고 결국 명성과 재산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꿈에서 얇고 더러운 고양이를 만나면 먼 곳에서 나쁜 소식이 나오고 친구는 곧 죽겠지 만, 고양이를 쫓아 내면 친구의 장기 고집 병은 결국 치료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비명을 지르거나 야옹하는 꿈을 꾸기 위해 소위 친구가 그의 모든 어휘와 수단을 사용하여 당신을 해치는 것입니다.

고양이가 당신을 잡는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이 며칠 동안 노력해 왔던 이익은 당신의 적에게 성공적으로 빼앗기 게됩니다.

한 젊은 여성이 자신이 고양이 나 새끼 고양이를 안고 있다는 꿈을 꾸었 고 다른 사람들의 배신으로 인해 그녀는 연루되어 불의한 상황에 빠지게되었습니다.

깨끗한 흰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해로운 얽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결국 재산을 손상시키고 슬픔을 느낄 것입니다.

사업가는 고양이를 꿈꾸며 경쟁자가 거래의 규칙을 깨는 데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합니다. 그는 시장 가격 이하로 판매하는 등 다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여전히 성공합니다.

고양이와 뱀이 평화롭게 사는 꿈은 화난 싸움의 시작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적을 사용하여 자신에 대한 비밀 사건을 듣고 그를 속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가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 아니면 물건이 누출 될까봐 걱정하기 때문에 그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려고 할 것입니다. 당신의 사생활이 드러날 것입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꿈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가 고양이를 키우는 꿈은 그가 건강을 회복하고 질병을 없앨 것임을 나타냅니다.

고양이를 기르는 꿈을 꾸는 여성은 예기치 않은 일이 불행히도 또는 예기치 않게 운이 좋을 수도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여자가 야옹을 꿈꾸는 것은 상대방이 고양이처럼 기회를 엿보고 남자 친구를 위해 경쟁하고 싶어하는 것처럼 당신의 연애 생활에 숨어 있음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한 여성이 고양이를 꿈꾸고 손에 들고있는 고양이를 매우 사랑한다고 느끼며 행복한 연애 관계가 일어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남자가 그런 꿈을 꾸면 사랑에 실망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고양이가 나무에 오르는 꿈은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불화를 일으키고 나쁜 말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릎을 꿇고 기어가는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연인과 아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거나 항상 당신에게 차가워 졌던 연인이 갑자기 태도를 바꾸 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빈번한 약속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신체에주의를 기울이고 너무 많은 데이트를한다고해서 건강에 영향을주지 마십시오.

꿈에서 고양이는 햇볕을 쬐고 있습니다. 즉, 당신의 삶이 안전하고 여유롭고 편안하며 조금 지루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끼리 노는 꿈은 사랑의 진행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과 당신의 연인이 가까워지는 것 같지만 실질적인 진행이 매우 느려서 조금 불안해합니다.

앵무새를 치는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경쟁자를 이기고 최종 승리를 이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양이와 함께 걷는 큰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사람들과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친구가 많고, 행복한 파티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쥐를 잡는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특히 도난 당하거나 도둑질을 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모퉁이에있는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직장과 삶에서 상대방을 숨겼을 수 있으며 비밀리에 벽을 파거나 가족 생활을 파괴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길가에서 짖는 버려진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돈을 잃거나 수입을 잃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고양이를 때리는 꿈은 거짓말 쟁이의 사기를 뚫고 속이는 것을 피할 것입니다. 아무 이유없이 고양이를 치면 이웃의 적이됩니다.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좋은 이웃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먼 친척이 이웃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깨끗한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보통 행운을 의미합니다. 더러운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불행을 초래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가까운 장래에 건강한 식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입으로 인한 질병을 피해야합니다.

심리학은 고양이의 꿈을 설명합니다.

꿈의 해석 : 동물 꿈 속의 동물은 직감으로 만 이해할 수있는 캐릭터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새끼가있는 동물은 모성과 모성의 상징입니다. 새끼는 당신이 자신의 무고한 부분이나 주변의 아이들에 대해 관심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상처 입은 새끼는 성숙하거나 삶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동물을 잡아 먹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 만든 “악마”를 상징 할 수 있으며, 동물을 “삼켜야”정복 할 수 있습니다. 신을 닮은 동물, 말하고, 위압적이거나, 똑똑하고, 동물이 창조의 힘을 모른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그들의 지혜는 순수하고 단순하기 때문에 그들은이 힘에 저항하지 않습니다. 동화와 꿈에서 동물의 관용을 알아 차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성격의 이러한 측면과 연결을 설정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도움이되는 동물은 잠재 의식이 다른 사람을 돕는 이미지를 마음 깊은 곳으로 만드는 방법을 상징합니다. 이 동물 이미지는 도움을 기꺼이 받아들이게합니다. 짐승을 길들이거나 유용한 동물로 훈련시키는 것은 그것을 억제하고 잘 활용하려는 본능을 의미합니다. 야생 동물로부터 숨을 곳을 찾는 꿈은 삶에서 위험하고 해로운 동물과 본능적으로 싸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행동이 적절한 지 생각해야합니다.

정신 분석 : 긴급한 심리적 필요를 발견하면 이러한 요구를 상징하는 동물이 꿈에 나타납니다.

영적 상징 : 고양이는 고양이처럼 민감한 사람 (일반적으로 여성을 지칭함)을 연상 시키며 여성의 고의를 구현합니다. 우아하고 강력하지만 동시에 지나치게 안일 한 여성의 모습도 꿈속에서 고양이처럼 보인다.

고양이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꿈에서 집에서 스웨터를 짜고 있었는데 갑자기 귀여운 얼룩 무늬 고양이가 집에 왔습니다. 그가 문 앞에 서있었습니다. 들어오고 싶었지만 감히 들어올 수 없었습니다. “작은 고양이, 어서 맛있는 음식을 가져다 드릴게요.”(여성, 23 세)

꿈 분석 :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대부분 여성이며 작은 행복을 상징합니다. 귀엽고 작은 고양이를 꿈꾸는 것은 당신이 아직 비교적 순진한시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항상 마음 속에서 놀고 즐기는 것과 같은 것들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놀아주는 꿈 남자들은이 꿈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사랑이 좌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에서 고양이 나 고양이를 키우는 꿈은 당신이 재산을 만들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