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천사가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자신이 천사가되는 꿈을 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천사를 꿈꾸는 것은 좋은 징조를 나타냅니다. 천사는 크고 하얀 날개, 순수한 마음, 깨끗하고 천상의 세속적 인 족쇄가없는 아름답습니다. 천사의 이미지는 실제로 몽상가의 가장 순수한면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사랑의 천사 친절 함과 영적 아름다움의 상징이며, 가장 아름답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돌보는 것입니다.

종교에 따르면 천사의 임무는 선에 대한 보상과 악을 벌하는 것이지만, 현실에서는 사람이 결점과 문제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천사를 꿈꾸는 것은 자신의 잘못에 대한 벌을받는 것을 의미하기도합니다.

천사가되는 꿈을 꾸는 소녀는 좋은 징조로, 그녀의 순 결함이 보상을 받고 부자와 결혼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임산부는 순수한 아기를 임신했기 때문에 천사가되는 꿈을 꾸기 때문에 일종의 길조의 징조로 아이가 큰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천사와 이야기하는 꿈은 곤경, 심각한 질병 또는 죽음을 의미하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먼 곳에서 천사를 보는 꿈은 악한 행위에 대해 벌을 받고 임박한 재난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악을 포기하고 선을 행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조용한 천사를 꿈꾸는 것은 운이 좋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사랑에 빠지고 잘 생긴 작은 천사를 갖는 꿈을 꾸는 것은 몽상가에게 환각적인 힘과 완전한 정복의 기질에 대한 가장 큰 인상을줍니다. 부자 2 세 또는 자영업 부유 한 사람들은 항상 몽상가에 나타납니다. 몽상가에게 가장 강한 자극을주고, 몽상가에게 자신의 고유 한 매력을 제 시간에 표현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도록 상기시켜주는 것이 부자를 붙잡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천사 꿈에 대한 사례 분석

꿈 설명 : 나는 천사를 꿈꿨습니다. 천사가 하늘에서 떨어졌고 그가 나를 데려 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렇다고 말했지만 나는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천사에게 나를 데려 가지 말라고 간청했습니다. 내 영혼이 몸으로 돌아옵니다. 천사가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천사가 말 하더니 하루를 더 살게하고 깨어났습니다! 깨어 난 후 꿈이 사실인지 궁금 했습니까? 하늘은 1 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정말 죽어?

꿈 분석 : 천사는 선을 보답하고 악을 벌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당신이 친절한 사람이라면 천사를 꿈꾸면 행운을 빕니다. 더 많은 선행을하면 반드시 악이 행운으로 바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