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새엄마 꿈을 꾸는 의미와 상징

계모를 꿈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꿈의 점술 참고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계모를 꿈꾸는다는 것은 몸 상태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뜻입니다. 온갖 모임에 참석 하느라 바쁘지 않게 쉴 시간도 없습니다. 돈을 벌 수 없지만 몸이 먼저입니다. .

계모를 꿈꾸는 것은 감정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왜 다투고, 다투면 왜 그런 기분이 아닌가? 상대방은 분명히 좋은 컨디션인데 왜 기분이 안좋아? … 모든 질문은 계단 같고 당신의 영혼에 발을 디디고,이 느낌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계모와의 섹스를 꿈꾸며 반등 한 상황이 나타날 것입니다! 결국 해결 될 수는 있지만, 오늘 당신이 주장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그러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긴장이 많을수록 이런 상황이 발생하기 쉬워 지니 오늘은 긴장을 풀고 침착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아버지가 계모를 찾았다는 꿈은 가족을 활기차고 활기차게 만들 수있는 모든 활동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아버지의 날을 축하하는 느낌이 듭니다. 집이나 친척의 집에서 다가구 모임을 갖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아버지의 오빠, 즉 삼촌의 가족과 함께 축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촌과 노는 것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계모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어젯밤에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서 친척이 내 집에 와서 누나에게 누군가를 소개했습니다. 나중에 누나가 그들 중 일부와 소개팅을했습니다. 저는 할머니 댁에 있었는데 할머니가 청소를 돕고 있는데, 꿈속의 방 바닥이 작은 구멍 인 줄은 모르겠어요. 구덩이에는 지저분한 것들이 많이 있어요. 할머니가 치워달라고 하셨어요. 나중에 계모가 제 사촌을 데리고 가서 이모는 할머니 댁에 오셔서 할머니와 함께 앉았습니다. 청소했습니다. 잡화가 많았습니다. 할머니는 혼자서 옮길 수 없을 까봐 두려워서 동생에게 나와 같이 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계모 곧바로 동생에게 물건을 옮겨달라고 부탁 해야겠다고해서 혼자서 움직일 수있게했다고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화를 냈다., 찌꺼기를 땅에 던지자 계모는 그것을보고 일어 서서 나를 저주했다. 사람들은 잘 듣지 못해서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를 꾸짖지 말라고 큰 소리로 말했다. 그래서 계모가 물건을 집어 들고 나를 때리고 싶었다. 내가 반격하자마자 나는 그녀의 얼굴을 때렸다. 그 때리는 소리가 좀 부적절하다고 느꼈어요. 생각하던 중 계모가 저를 뒤통수 치고 깨어났습니다. 실제로 계모는 좋지 않지만 그렇게 심하게 꾸짖지 않고 그녀의 얼굴 앞에서 악랄한 욕설을했고 그녀는 나를 때리지 않았습니다.

꿈의 분석 : 당신과 당신의 계모 사이에는 틈이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두 잘 지낼 수 있지만, 당신은 정말로 그녀를 당신의 마음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꿈은 당신의 정신을 반영합니다. 나는 당신의 행복한 매듭을 버리고 진정으로 그녀를 받아들이려고 노력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의 꿈의 상황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