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자는 꿈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배신자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꿈에서 배신자를 본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박해를받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부끄러운 배신자라고 부르거나 당신이 배신자라고 생각하는 것을 꿈꾸는 것은 당신의 발전 전망이 명확하지 않으며 어떤 낙관론도 용납 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여자 친구의 배신을 꿈꾸는 것 (또는 아내의 배신을 꿈꾸는 것)은 내면의 두려움과 투쟁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최근의 삶의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으며 마음 속의 여자 친구 (아내) 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애착을 ​​버리고 마음을 진정시키고 마음을 정화합니다. 마음이 거울과 같을 때 해방의 위대한 지혜입니다.

남자 친구가 배신하는 꿈 (배신을 꿈꾸는 꿈)은 자신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아마도 다음과 같은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1. 당신의 잠재 의식은 당신이 항상 배신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현재 남자 친구 (남편)가 언젠가 당신을 떠날 까봐 걱정이됩니다.

3. 마음 속으로 남자 친구 (남편)를 배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4. 몇 가지 단서를 통해 남자 친구 (남편)가 배신하고 있다는 느낌이 막연하게 느껴지지만 분명하지 않은 느낌이 꿈에서 분명해진다.

5. 당신은 당신의 남자 친구 (남편)를 떠나고 싶지만 그가 맞을 까봐 두려워서 그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6. 남자 친구 (남편)에 대해 열등감과 불안감이 있거나 반대로 우월감이 과도합니다.

7.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에게 배신감을 느끼거나 (남자 친구 나 남편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거나) 누군가를 배신했습니다 (남자 친구 나 남편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음).

배신자를 꿈꾸는 사례 연구

꿈에 대한 묘사 : 아내는 젊고 아름다우며 항상 아내가 벽에서 빠져 나갈까 봐 걱정이됩니다. 어느 날 중년 여성과의 친밀함을 꿈 꿨고 행동이 대담했다. 욕망을 만족 시켰지만 여전히 꿈속에서 조금 혐오감을 느꼈다. 친밀감에 적극적입니다. (남, 31 세)

꿈 분석 : 남자가 여자를 꿈꾸면 때때로 자신을 그림자로 만듭니다. 꿈 속의 여자는 더 사적인 내면의 자아에 속하며,이 꿈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성적 꿈이 아니라 내면의 깊은 자존감과 불안을 반영합니다.